모바일 야구 게임 받으면 입장료 할인...컴투스, 두산 베어스와 공동 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06-04-06 11:02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 전문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 4월 시즌 오픈에 맞춰 두산 베어스와 '컴투스 프로야구2'의 공동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두산 베어스 팬들은 입장료 1,000원 할인과 '컴투스 프로야구2' 게임 상품권 등을 받게 된다.

'컴투스 프로야구2'를 다운로드 받은 회원들은 현장에서 바로 경기 입장료를 1,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경기 중 이벤트의 일환으로 입장객 중 일부를 추첨, 경기장 전광판을 통해 발표하는 '컴투스 프로야구2' 게임 상품권의 행운을 누릴 수도 있다. 두산 베어스에서는 시즌 중 새로 가입한 두산 베어스 회원들에게도 '컴투스 프로야구2' 게임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대표적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인 '컴투스 프로야구' 시리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SK텔레콤 NATE 인기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얻어 왔다. 다양한 구질과 위치를 지정한 정밀한 타격, 선수 관리 등 사실감 넘치는 구성이 특징인 '컴투스 프로야구2'는 실제 야구 경기를 관람하거나 감독이 되어 운영하는 느낌을 잘 살려준다는 평이다.

이번 제휴는 야구 팬들과 사실감을 강조한 야구 게임이라는 타겟 마케팅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컴투스에서는 올해 1월 두산 베어스와 제휴를 맺으며 두산 베어스 온라인 회원들에게 게임을 선물하는 등 야구팬들에게 모바일 야구 게임을 알려왔다. 컴투스와 두산 베어스에서는 양사의 홈페이지와 경기장 매표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이번 공동 이벤트를 알릴 예정이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두산 베어스 팬 여러분께 직접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완전 리얼을 추구하는 '컴투스 프로야구2'인 만큼 야구를 사랑하는 야구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방법 : **777 + Nate/Magic-n/Ez-I > 잠실야구장 할인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홍보팀 박성진 과장(02-6292-6069/016-555-39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