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공장, ‘누드특가 팔라우’ 59만원 파격특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여행공장(대표이사 김희동, www.tour-factory.com)은 코스닥 상장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손잡고 '2006년 누드특가 팔라우' 상품을 기획 판매한다.

팔라우는 세상 어디에서도 찾기 힘든 독특한 휴가를 선사할 수 있는 관광지 중의 하나다. 특히 여유로운 휴향을 선호하는 여행객에게는 때묻지않은 자연미, 미개척지, 유유히 지켜져온 전통문화, 도심으로부터의 탈출과 함께 여행의 안전까지도 잘 보장되어져 있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또한 팔라우는 해양스포츠의 천국이라 불리울 만큼 스노쿨링, 트롤링낚시, 윈드서핑 등과 더불어 세계 유명 다이빙 포인트 10개소중 8개소를 보유하고있어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도있다.

신이 말세를 위해 마지막으로 남겨놓은 섬인 팔라우는 그동안 특별 전세기가 아니면 입국자체가 어려웠 곳. 이에 여행공장은 조금 더 특별하고, 조금 더 미개척 여행지 발굴이라는 취지하에 금번 상품을 기획 출시했다. 특히 그간 110~130만원대에 형성되던 상품가격을 59만원에 제공한다.

금번 팔라우 기획여행을 준비한 여행공장 남태평양 사업부 담당자는 "그간 팔라우는 여행하고싶어도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고객들이 많이 망설였던것이 사실이다"며"이번 누드특가는 아시아나 전세기를 운항중인 하나투어와 전격 제휴를 통해 이뤄졌다. 이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수있을 것"이라며 팔라우 상품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금번 누드특가 팔라우는 4박 5일 일정으로 팔라우내 특급 호텔인 클리프 호텔을 이용하게된다.

이에 팔라우를 여행한 한 관광객은 여행 후기에서 "이곳이 정말 천국이 아닌가, 말로 표현할수없는 환상 그 자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누드특가 팔라우' 상품은 전화 558-8685 또는 여행공장 웹사이트 www.tour-factory.com에서 예약및 상담이 가능하다

여행공장 개요
다다익선 함께하는 여행사 여행공장입니다. 국내외 패키지, 신혼여행, 자유여행, 준자유여행등 종합 전문 여행사로 믿을수있는 국내 법인 업체, 현지직영 체제로 운영하는 최고의 여행사. 여행사를 위한 여행사가아니라 고객을 위한 여행사를 지향합니다. 늘 고객을 위해, 고객만을 생각하는 (주)여행공장은 언제나 깨어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ur-factory.com

연락처

여행공장 팔라우담당 최아름, 02-558-86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