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즐거움이 가득한 유령의 펍으로 오세요 ”

뉴스 제공
롯데호텔
2004-10-26 16:45
서울--(뉴스와이어)--롯데호텔서울 영국식 펍 & 바 보비런던은 10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유령의 성(Haunted Pub)”이라는 테마 아래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에는 검정색의 벽, 천정, 테이블에 박쥐, 해골, 부엉이, 잭오랜턴(Jack-O-Lantern: 호박등), 서양관, 드라이아이스, 특수조명이 함께 어우러져 스산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직원들이 각종 유령 복장으로 손님을 맞이하고, 보비런던의 라이브 밴드들도 'Monster Mash', 'Ghostbusters', ' Bad Moon Rising'과 같은 할로윈 스페셜 뮤직을 연주할 예정이다. 이날 파티의 흥을 돋우기 위해 공포와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임, 보물 찾기, 경품 추첨 행사(호텔 숙박권 및 레스토랑 이용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페이스 페인팅(Face Painting/유료) 서비스도 제공한다.

파티에 제공되는 메뉴로는 생맥주와 기본안주로 구성된 할로윈 생맥주 세트가 64,000 ~ 75,000, 위스키와 기본안주로 구성된 위스키 세트가 174,500 ~ 323,000이다. 기본안주는 할로윈 특별 장식 이 추가된 8가지 안주 메뉴 중에서 선택한다. (이밖에도 일반 메뉴도 정상적으로 판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오싹한 공포와 상상할 수 없는 즐거움이 공존하는 할로윈 파티는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생활의 활력을 선사하는 동시에 외국 명절 분위기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hotel.com

연락처

보비런던 Tel.(02)317-7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