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디어, JX-CEAL V4.2 국정원 보안심의 획득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콘텐츠 전문기업 (주)장미디어 인터렉티브(대표이사 김정수, www.jmi.co.kr)는 보안인증솔루션 ‘JX-CEAL V4.2’이 국가정보원의 정보보호시스템 보안성 검토 심의를 통과했다고 오늘(7일) 밝혔다.

이 회사가 획득한 국정원 보안성 심의는 정보보호시스템이 각 국가기관의 정보통신망 보호에 적합한지 여부를 별도의 기준에 따라 확인하고 검증하는 절차로, 특히 국가 중요기관의 보안사업 수행 시 필수요건으로 제도화되어 있다.

지난해 법제처, 질병관리본부, 무선관리단 등 공공기관의 보안인증솔루션 프로젝트를 수주한 데 이어 이번에 국정원 보안성 심의를 획득함에 따라 보안기술 분야에서 최고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회사 측은 평가했다.

이번 국정원 보안성 심의 대상이었던JX-CEAL V4.2는 웹 서버간에 교환되는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제품으로 암·복호화 기능, 암호 데이터 통신 기능, 인증 기능, 전자서명 기능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장미디어 인터렉티브 SP사업팀 최병민 팀장은 “국정원의 정보보호시스템 보안성 심의 통과는 신뢰성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면서 “이번 보안성 심의 통과로 공공분야에 대한 보안사업이 보다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장미디어 인터렉티브는 인터넷 보안솔루션 사업을 통해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바일 마케팅, 디지털콘텐츠 마켓플레이스, e러닝 프랜차이즈사업 등 유·무선 통합형 디지털콘텐츠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mentor.co.kr

연락처

알림커뮤니케이션즈 PR팀 김진일 차장, 02-553-1687, 016-569-45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