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업사원 대상 '06년 신제품 CS 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6-04-10 13:4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는 10일 양재동 교육문화회관에서 영업 판매사원 및 대리점 딜러 2100 여명을 대상으로「'06년 신제품 CS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삼성전자는 '06년에 CS 극대화를 위한 중점 추진사항으로 △친절한 상품 설명 △완벽한 배달 설치 △신속 정확한 서비스 등으로 정했다.

본 행사는 '06년 신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18일까지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면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의 '06년 전략 제품인 LCD TV 보르도, 지펠 콰트로, 하우젠 다마스크 에어컨 등이 전시, 실연되어 현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삼성전자는 '05년부터 고객만족(CS) 극대화라는 기치 아래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 일선 고객 대상의 CS 활동에 더욱 주력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염철진 차장 02-727-7845, 016-490-7845
삼성전자 홍보팀 황진오 02-727-7864, 016-9299-2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