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리버, 오스트리아 항공팩 ViennA+ Europe 신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여행사 전용 전세계 할인 호텔 실시간 예약 사이트를 운영하는 Gullivers Travel Associates (이하 걸리버) 한국지사는 신상품 오스트리아 항공팩 ‘ViennA+ Europe’ 상품을 출시했다.

걸리버는 지속적인 신상품 개발로 국내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보다 저렴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오스트리아 항공사는 수도인 음악의 도시 비엔나를 기점으로 66개국 130개 도시를 운항한다. 최고수준으로 모든 고객의 요구사항을 성취하는 것에 최우선권을 둔 항공사인 오스트리아 항공의 ‘ViennA+ Europe’ 은 총 16개의 상품으로 서유럽, 동유럽의 주요도시를 관광하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대로 일정을 변경하여 최대 35일까지 체류할 수 있다. 특히, ‘ViennA+ Europe’ 은 비엔나 뿐만 아니라 경유지인 동경, 상해, 북경에서도 무료로 체류가 가능한데, 경유시 당일 연결이 안 되는 동경과 상해에서는 무료 호텔 1박이 오스트리아 항공에서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이 소속한 스타얼라이언스 멤버 항공사로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100% 적립이 가능하다.

KLM 네덜란드 항공팩 여름시즌 브로셔 출시

KLM 네덜란드 항공사의 ‘Europe 4 you’ 는 암스테르담을 경유하여 여행자의 여행기간, 취향 및 여행 경비에 맞춰 여행 일정을 변경 가능하게 한 여행객 주도 ‘개별 맞춤 상품’으로 오랜 기간동안 배낭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총 19개의 상품으로 서유럽에서 지중해까지 전 유럽을 아우르는 ‘Europe 4 you’ 는 에어프랑스와 KLM 네덜란드 항공이 하나의 공동 사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개발한 플라잉 블루(Flying Blue)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 및 이용이 가능하다. 플라잉 블루는 에어프랑스와 KLM 공동 네트워크 및 스카이팀 회원사와 30여개의 파트너 항공사들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일급호텔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여 허니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두 항공팩 상품 모두 1인부터 출발가능하고, 고객의 취향과 예산에 따라 기존의 일정에서 변형 가능하다. 또한 항공, 호텔, 숙식, 교통편이 포함되어 저렴하게 유럽 여행할 수 있다.

2006년 10월 31일까지 유효한 오스트리아 항공팩 ‘ViennA+ Europe’, KLM 네덜란드 항공팩 ‘Europe 4 you’ 브로셔를 제작하여 배포한다. 걸리버 콜센터(02-2170-6500)로 전화하거나 이메일(sel.customerservice@gta-travel.com)로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모든 상품 및 일정은 www.gtarail.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tarail.co.kr

연락처

GTA Korea 마케팅팀 김민화 주임, 02-2170-6552,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2170-65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