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투자증권, 홈쇼핑 채널을 통해 적립식 펀드 판매 광고 개시

서울--(뉴스와이어)--LG투자증권( 사장 : 金成泰 )은 영업점 신규고객 확보와 적립식 펀드에 대한 홍보 강화를 위하여 LG홈쇼핑 채널을 통해 10월 31일(일) 오후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 광고를 하게 된다고 밝혔다.

LG투자증권은 적립식 상품을 총괄하는 신규 브랜드를 ‘Wm 적립식 펀드’로 정하고, ‘부자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슬로건으로 적립식 펀드 상품판매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 광고하는 적립식 펀드는 최근 투자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미국·일본에 분산 투자하는 「LG 글로벌 적립식 펀드」와 최근 LG투자증권에서 가장 많은 판매금액을 기록한 「LG 배당주 혼합 펀드」를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 프로그램은 Virtual(가상) 스튜디오 형식으로 촬영되었으며, 「부자는 아무나 되나?」, 「고개를 들어 해외를 보라!」, 「부자 아빠의 길」이라는 3가지 테마로 구성이 되고, 각 테마 별 상품안내, 자료 화면을 통한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해 구성되었다.

LG투자증권 마케팅·CRM팀 함종욱 팀장은 “이번 홈쇼핑 광고를 위해 당사 영업점 직원에게 철저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지원팀의 60여명의 상담원이 ARS 접수 고객에게 신속한 Happy Call을 할 예정이고, 각 영업점 직원들의 전화상담과 방문상담으로 적립식 펀드 상품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 적극적인 홍보를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LG투자증권 개요
우리투자증권 으로 변경

웹사이트: http://iflg.com

연락처

마케팅·CRM팀 768-78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