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유료화 첫달 45억 돌파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셔 ㈜YNK Korea(대표 윤영석, www.ynkkorea.co.kr)는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의 상용화 이후 첫달 실적이 지난 주 8일부로 45억 6천만원(V.A.T 포함)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예약 이벤트를 거쳐 지난 3월 9일부터 정식 유료 서비스를 시작한 ‘로한’은 사전 예약 실적 약 20여억원을 기록하며 순항을 예고했고, 이미 발표된 대로 첫 달 예상 목표액 40억원을 무난히 넘어섰다.
YNK Korea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중국발 해킹 및 명의 도용 방지를 위해 유저들에게 실명인증이라는 안전하지만, 불편한 절차를 도입한 상황에서 얻은 결과라 매우 고무적”이라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로한을 지켜주신 고객 분들에게 깊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YNK Games 이준원 해외사업팀장은 “당사는 전통적으로 수출 기업이었다”며, “그간 게임 퍼블리싱 때부터 구축한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는 조만간 일본을 필두로 각국에서 국내 못 지 않은 실적으로 국가에 보답할 자신이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현재 ㈜YNK Games는 4월 업데이트 예정인 흡혈용족 ‘데칸’ 및 ‘자유대련지역’, ‘추가 맵구성’, ‘스타일링 샵’(타투) 등 다채롭고 창의적인 콘텐츠 개발에 혼신을 다하고 있다.
플레이위드 개요
㈜YNK KOREA는 1998년 게임 마케팅 및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싱 전문 기업을 지향하며 한길을 걸어 왔습니다. 현재 ㈜YNK KOREA는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 파워액션대전게임 ‘이지파이터’ 등의 국내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사명 및 CI 변경을 기점으로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성장하기 위해 도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laywith.co.kr
연락처
써니YNK 홍보팀 이정임 02-538-5950 016-9355-7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