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고객만족 모니터링제도 스타트
CS메신져팀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되며 설악산국립공원을 방문하는 탐방객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공원관리와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 이와 같이 모니터링단을 운영하는 것은 고객 중심의 탐방서비스 개선과, 양질의 탐방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함이다.
고객 모니터링 결과는 직원의 친절 서비스 수준을 측정하는 지표로 활용하고, 공원관리 수행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설악산국립공원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업무를 재 조명함으로써 그동안 관리자 위주로 수행하여 온 잘못된 제도나 관행은 과감히 개선하여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pa.or.kr/sorak
연락처
탐방시설팀 조미영 033)636-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