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비트라, 부부 대상의 새로운 캠페인 ‘다시 사랑하세요’ 전개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06-04-10 17:38
서울--(뉴스와이어)--발기부전치료제 레비트라를 판매하고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는 발기부전에 대한 인식 제고와 부부 관계의 회복을 위해 올 한 해 새로운 소비자 대상 캠페인인 ‘다시 사랑하세요(Revitalize your love)’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엘은 레비트라의 여성 만족도 효능 연구결과가 지속적으로 입증됨에 따라 올 해 초,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파트너까지 고려한 ‘커플/부부’ 대상의 ‘행복한 부부의 선택(A Couple’s Solution), 레비트라’로 마케팅 컨셉을 확장했으며, 이에 따라 ‘행복한 부부의 건강한 성(性)생활’을 지향하는 ‘다시 사랑하세요(Revitalize your love)’ 캠페인을 계획하게 되었다. 바이엘은 향후 ‘다시 사랑하세요(Revitalize your love)’ 캠페인을 통해 부부 간의 대화 부재를 비롯해 성생활 문제까지 현대의 중년 부부들 대부분이 겪고 있는 전반적인 문제들을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며, 다시 행복한 부부관계를 찾을 수 있도록 후원할 예정이다.

바이엘은 ‘다시 사랑하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복부부재단(www.ihappyhome.org, 이사장: 김병후)과 함께 ‘부부, 다시 사랑하세요 - 부부사랑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4월 23일과 24일, 양일간 4회에 걸쳐 진행될 ‘부부사랑교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부부, 다시 사랑하세요 - 부부사랑교실
일시: 1~2차: 2006년 4월 23일(일) 오후 4시 ~6시
3~4차: 2006년 4월 24일(월) 오후 3시~5시
주제: 1차: 남편이 모르는 아내의 성(강사: 고려대 의대 문두건 교수)
− 2차: 아내가 모르는 남편의 성(강사: 어비뇨기과 어홍선 원장)
− 3차: 부부관계 대화법(강사: 행복가정재단 김병후 이사장)
− 4차: 행복한 부부관계를 위한 가이드(강사: 행복가정재단 김병후 이사장)
· 장소: 한국경제신문 빌딩 다산홀

바이엘은 이와 함께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대대적인 ‘부부의 날 기념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바이엘은 와우 메디컬센터(WOW Medical Center)와 포탈사이트 네이버(www.naver.com)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희망건강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올 5월부터 올해 말까지 매월 20명의 발기부전 남성들을 대상으로 치료활동을 후원할 예정이다. 무료로 발기부전 상담 및 치료를 받길 원하는 희망자들은 네이버 사이트 내 ‘희망건강 프로젝트’에 사연을 공모하면 네티즌들의 투표를 통해 한 달간 무료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바이엘 헬스케어 강한구 전무는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그 동안은 발기부전이 남성만의 문제인 것으로 잘못 인식되어왔다. 그러나 성생활은 부부 공통의 문제이기 때문에 ‘부부’ 가 함께 대화하며 풀어가도록 올바른 가이드를 제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따라서 바이엘은 새로운 캠페인인 ‘다시 사랑하세요’를 통해 중년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 전달과 함께 이를 개선키 위한 여러 가지 방안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바이엘 레비트라 이도영 차장 02-829-6751
PR 김현주 차장 02-829-6751 011-9781-1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