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 삼성동 COEX에서 오는 13일 개막

뉴스 제공
세계전람
2006-04-11 11:08
서울--(뉴스와이어)--유아교육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14회‘서울 국제 유아교육전’이 (The 14th Seoul Int'l Edu-Care Fair for Children 2006 SPRING)이 4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COEX 1층 인도양홀에서 개최된다.

COEX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은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전시회로서 매 행사마다 7만명 이상의 학부모와 선생님들이 참관하며, 국내 유아교육 관련 회사들이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을 가지고 참가하여 유아교육의 흐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교육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자녀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유아교육 선생님들을 대상으로하며, 국내외 200여개 유아교육 관련 기업들이 400부스 규모로 아동도서, 유아교육교재교구, 교육완구, 유아학습기자재, 교육용품, 아이들자녀방, 놀이시설, 교육멀티미디어, 인터넷 교육 컨텐츠 등 다양한 교육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따라서 전시장을 둘러보면 유아교육의 최신 경향을 파악할 수 있으며, 유아교육교재와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다.

서울 국제 유아교육전 참여업체 중 어린이 교육 전문 기업 (주)해피콤〔(주)아가월드〕은 고가의 교재와 교구를 대여해주고 방문교사를 통해 가베, 한글, 영어, 수학 등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해피콤 프로그램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솔교육은‘신기한 한글나라’와 선생님과 함께 체험하는‘신기한 영어나라’를 소개한다. 또한 가구업체 중 일룸은 어린이 공부방 제품을 그리고 퍼시스는 어린이 도서관용 가구를 소개한다.

또한 학부모와 유아교육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4월15일(토)에는 유아교육에 관련된 주제의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며, 어린이를 위한 인형극,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세미나와 이벤트에 관한 궁금증은 전시홈페이지(www.educare.co.kr)또는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입장료는 3,000원이며, 취학전 아동은 무료다.


<전시회 개요>

전시회 명칭 : 제 14회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 (EDUCARE 2006 SPRING)
The 14th Seoul Int'l Edu-Care Fair for Children 2006 SPRING
홈페이지 : www.educare.co.kr
전시기간 : 2006. 4. 13(목) ~ 4. 16(일) 4일간 매일 10:00~18:00 (입장마감 17:00)
전시장소 : COEX 1층 인도양홀
전시규모 : 7,290㎡ (400부스)
주 최 : (주)세계전람
부대행사 : 유아교육세미나 (3층 컨퍼런스 룸) 및 이벤트 (전시장내 이벤트홀)
출품품목 : 학습 · 유아교육프로그램, 어린이그림책, 문구,완구,게임, 유아학원 · 프랜차이즈, 학습용품, 온라인교육프로그램, 어린이방 가구, 놀이시설, 원용품, 유아용품, 헬스케어 및 보육용품, 어린이관련 서비스

세계전람 개요
세계전람은 산업 전시회를 기획하고 주최하는 전시회사로서 1993년에 설립되었다. 1994년 세계최초의 유아교육전시회를 코엑스에서 데뷔시킨 후 지금까지 20여년 이상 성장해왔다. 마침내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중국 등의 해외 여러 나라에서 모방하는 전시회가 되었고 국내 수 십 군데에서 개최되고 있는 각종 베이비페어의 시조 전시회 역할을 하게 되었다. 우리 아이들을 사랑으로 가르쳐 미래 세상을 바꾸고자 하는 바람으로 더 좋은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로 뛰어 다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care.co.kr

연락처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무국 ㈜세계전람 02-3453-8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