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괴물’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3월 29일부터 4월 30일까지 한 달여의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마케팅 대전은 영화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괴물 마케터즈’는 전국에서 각 지역별 특색에 맞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대학생을 중심으로 선발. 그들에게는 제작·배급·마케팅 등 분야별 실무자가 들려주는 특별한 강의 시간을 마련한다.
또한 공모전에 뽑힌 수상자들에게는 대상 100만원 등 총 3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쇼박스·청어람 취업시 우선자격을 받게 된다. 영화 <괴물> 마케팅 대전은 잡코리아가 주관하고 쇼박스와 청어람이 주최, 캠퍼스몬이 후원한다.
2005년 <웰컴투동막골> 마케팅 공모전의 경우, 높은 수준의 공모내용으로 인해 성공적인 결과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대상자는 현재 쇼박스㈜미디어플렉스에서 인턴 과정을 거친 뒤 정직원으로 근무 중이다. <웰컴투동막골>에 이어 영화 <괴물> 마케팅 공모전에서는 얼마나 많은 참여율과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평범한 한 가족이 괴물과 사투를 벌이는 영화<괴물>(감독 봉준호ㅣ주연 송강호, 변희봉, 박해일, 배두나, 고아성). 지난 1월 8일 촬영을 끝낸 뒤, 현재 <킹콩> <해리포터와 불의 잔>을 작업한 세계 최고의 시각 효과팀과의 본격적인 CG작업과 더불어 후반 작업 중이다. 영화 <괴물>은 2006년 7월 개봉예정이다.
응모기간 : 3월 29일-4월 30일
응모내용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영화<괴물>의 마케팅 기획안(A4 15매 내외)
응모자격 :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접수처 및 문의사항 : 잡코리아 홈페이지 (온라인응모만 가능 http://thehost.jobkorea.co.kr)
결과발표 : 5월 8일 잡코리아 홈페이지
시상내역 : 대상 1명 상금 100만원 / 우수상 3명 상금 50만원/ 리더상 10명 상금 각 10만원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청어람 02-548-2915~6 쇼박스미디어플렉스 02-3218-5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