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 전국 단체관람 할인행사

서울--(뉴스와이어)--<아이 엠 샘>이후 다시 한번 감동 대작으로 한국 관객을 찾은 다코타 패닝의 영화 <드리머>가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초, 중, 고교에서의 단체관람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이에, 영화의 수입과 배급을 맡은 쇼이스트㈜가 많은 학생들이 선생님들과 함께 영화 <드리머>를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단체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영화가 개봉하는 4월 13일 (목)부터 종영시까지 (평일 종일 및 토요일 오전 12시 이전 관람시) 진행이 되며, 30명 이상 단체관람시 1인당 4천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영화 <드리머>는 이미‘전국민 희망시사회’라는 이름하에 실시된 대대적인 일반시사회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의 대부분이‘꿈을 주는 영화’가족들이 함께 보기에 가장 좋은 영화’로 평하며 10대에서부터 30대 이르기까지 연령을 초월한 전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을 끌어냈다. 이 같은 호평들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따뜻하고 감동적인 영화를 찾는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영화<드리머>에는 <아이 엠 샘><맨 온 파이어><숨바꼭질><우주전쟁>등 수많은 화제작들로 이미 국내에 폭넓은 고정 관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다코타 패닝’외에도 ‘커트 러셀’, 엘리자베스 슈’,‘크리스 크리스토퍼슨’ 등 탄탄한 배우들이 포진되어 영화적인 완성도까지 높여주고 있어 영화를 보고 난 후의 만족감을 더 높이는 요인이 되고 있다.

가족간에 응어리진 상처를 치유하고 서로간의 사랑을 극복하는 과정을 그린 위대한 감동 실화 <드리머>는 쇼이스트㈜ 수입, 배급으로써, 4월 13일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며 <아이 엠 샘>의 감동을 기억하는 관객에게 또 하나의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영화 <드리머>의 단체관람 문의는 영화 홈페이지(www.dreamer2006.co.kr)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상영관 또는 수입/배급사인 쇼이스트㈜ T. 02-3446-9644 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영화사 숲 02-518-1748, 174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