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감동의 예고편 필름을 통째로 드립니다

서울--(뉴스와이어)--올해 들어 가장 강한 황사가 있었던 4월 첫째주 주말, <크래쉬>는 거친 모래바람 속에서도 목요일 개봉 후 어제(4월 11일) 까지 전국 10만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개봉하자마자 영화 검색순위 2위에 오르며(네이버 4월 10일 오후 기준) <크래쉬>는 감동의 힘으로 연일 힘찬 전진 중이다.

역시나 <크래쉬>의 감동은 강하고 진실하다. 아카데미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작품상, 각본상, 편집상을 받았듯이 영화를 본 관객들도 칭찬과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산드라 블록, 맷 데이먼, 라이언 필립 등 헐리웃 스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 <밀리언 달러 베이비>의 폴 해기스 감독의 탁월한 각본, 아카데미 주제가 후보에 오른 가슴 벅찬 음악들은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 잡았다. 혼자 간직하기에는 너무 벅찬 감동, 이제는 나눠주고 배로 받는다!

<크래쉬>홈페이지(www.crash2006.co.kr)에서는 영화를 보고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영화를 추천하는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말 관객조사 결과, 영화의 주 관객층인 20대뿐만 아니라, 30, 40대 관객들이 벌써 극장나들이를 나서 영화의 진가를 인정하고 있는 가운데, 감동나누기 이벤트가 열린 홈피에는 개봉전보다 훨씬 많은 관객들이 방문해, 최고치의 호황을 누리고 있다.

<크래쉬>의 예고편은 개봉을 하기도 전에 영화 홈페이지와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예고편만 봐도 눈물이 난다던 관객들이 영화 개봉 후 극장으로 몰려갔고, 개봉 첫 주 만에 <크래쉬>와 뜨거운 사랑에 빠진 관객들은 벅찬 감동 나누기에 정신이 없다. 이런 관객들의 영화 짝사랑을 외면할 수 없는 영화사에서는 자신의 미니홈피, 블로그, 카페에 <크래쉬>에 대한 정보나 리뷰를 올린 곳을 자랑하면 50명을 선정, <크래쉬>의 예고편 필름을 ‘통째로’ 영원히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대미문의 선물 이벤트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미 뜨겁다. 아카데미 3개 부문 수상의 걸작의 감상과 더불어 그 작품의 예고편 소장은 올해 최고의 이벤트가 될 것이라는 영화사의 자랑이다. 컷팅한 필름을 나눠주는 경우는 있어도, 통째로 주는 이벤트는 영화사상 최초의 이벤트자 <크래쉬> 이기에 더 기쁜 기적의 선물이 될 것이다.

영화 <크래쉬>는 단절된 8커플이 사랑과 이해를 배워나가는 감동 드라마. 2006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비롯 각본상과 편집상을 수상한 수작이다. 당신에게, 결코 잊을 수 없는 기적 같은 영화 <크래쉬>가 2006년의 봄기온을 1도 더 높이며 전국에 훈훈한 감동열풍 진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perfectwedding.co.kr

연락처

래핑보아 02-545-3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