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름다운평화세상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www.shinhancard.com 사장 홍성균)는 기독교대한감리회(감독회장 신경하), (사)아름다운청소년들(대표 김영주)과 제휴, ‘신한아름다운평화세상카드’(이하 신한 평화세상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신경하 기독교대한감리회 감독회장, 홍성균 신한카드 사장, 아름다운청소년들 홍보대사인 방송인 이혁재 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에 관한 제휴 조인식을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12일 열었다.

신한 평화세상카드는 일시불/할부 사용액의 0.5~0.8%가 적립돼 ‘아름다운청소년들’이 추진하고 있는 ‘청소년 평화 세상 만들기 운동’에 전액 기부된다.

이 운동은 청소년 납치와 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것으로 초중고등학교 내의 청소년 폭력 감시, 피해 학생 보호와 함께 지역 사회와 연계해 위기에 처한 청소년들이 도움을 요청하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청소년 보호 업소 운영도 하게 된다.

신경하 감독회장은 “별도의 부담 없이 평소처럼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적립 포인트가 자동적으로 청소년 납치와 폭력 예방 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위기에 처할 수 있는 청소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 카드를 발급 받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미래전략팀 과장 이재영 02-6262-7363 016-284-84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