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제 1회 하나포스데이 및 영화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이사 박병무, www.hanaro.com)은 자사 신규 고객 및 부가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로, ‘하나포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포스 페스티벌’은 홍익대 앞 클럽에서 역동적인 인디밴드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하나포스데이’와 최신영화 상영 및 예매권을 증정하는 ‘하나포스 영화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제 1회 ‘하나포스데이’는 ‘열정’이라는 주제로 5월 4일 오후 7시 총 400명의 고객을 초청, 홍익대 앞 공연전문클럽 ‘사운드홀릭’에서 다이나믹듀오와 노브레인, 펑키브라운 등 5개 뮤지션들이 참여해 공연을 펼치는 문화행사로 마련됐다.

하나포스데이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공연관람 뿐만 아니라 월드컵 응원 시에도 입을 수 있는 붉은색 티셔츠 및 기념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휴대용 게임기(PSP),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4월 12일부터 4월 27일까지 <하나포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나 ‘큐빅’, ‘노턴플러스, ’PC세이퍼’, ‘인큐리티’ 등 <하나포스>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기존 고객들은 하나포스닷컴(special.hanafos.com/event)에서 ‘하나포스 데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하나로텔레콤은 오는 5월 19일과 6월 2일, 2회에 걸쳐 서울 용산CGV에서 열리는 ‘하나포스 영화제’에 <하나포스> 신규가입 고객 또는 부가서비스 ‘우리아이’, ‘가디언’, ‘리스닝뱅크’, ‘홈닥터’에 가입한 신규, 기존 고객 중 200명(1인 2매, 총 400명)을 초청해 ‘미션임파서블 3’, ‘포세이돈’ 등 최신 블록버스터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가입 고객 300명(1인 2매, 총 600명)을 추첨하여 1회 자유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마련됐으며, ‘하나포스 페스티벌’ 참여 후기를 올려주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하여 국제전화카드(5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하나포스 페스티벌’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나포스닷컴 이벤트 홈페이지(special.hanafos.com/event)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 마케팅본부장 홍순만 전무는 “‘하나포스 페스티벌’은 공연과 영화관람 등 고객의 문화 체험을 위해 기획되었다”면서 “하나로텔레콤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초고속사업팀 김진호 사원 02-6266-4346
하나로텔레콤 PR팀 Tel.02-6266-4412~7/4368/483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