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피망, 국가고객만족도(NCSI) 게임포털 최초 2년 연속 1위 수상
네오위즈(대표 박진환)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이 2006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게임포털 부문에 최초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건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이 만족 수준을 평가한 고객만족지수로, 세계적 학술지의 이론적 검증을 거쳐 품질 경쟁력을 측정하는 모델로 활용될 만큼 조사 결과의 신뢰도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피망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경쟁사를 제치고 게임포털 부문 1위 선정이라는 영광을 안게 되었으며, 2003년 첫 실시한 게임포털 부문에서 최초로 2년 연속 1위로 선정됨으로써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선호도 측면에서 최고의 게임포털임을 입증 받게 되었다.
이처럼 네오위즈 피망이 고객만족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된 바탕에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고객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에서 그 원인을 찾을 수 있다.
고객 중심의 게임 운영과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을 착실히 다지며 게임포털 피망은 ‘웹보드게임-퍼블리싱게임-캐쥬얼게임’으로 이어지는 완성도 높은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만족에 적극 힘써왔다.
여기에 네오위즈는 고객 중심의 게임 운영과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을 위해 고객센터를 ARS의 형식적인 절차가 아닌 직접 상담원과 바로 연결하여 빠른 응대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의견들을 분석하여 게임 서비스 질을 높이는 데에도 앞장서 왔다.
또한 네오위즈 피망은 인터넷 업계 최초로 안철수연구소와 ‘전략적 보안 파트너십 제휴’를 맺고 고객들이 안전하고 건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철저한 고객 정보보호와 안전한 게임환경 조성에도 착실히 다져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오위즈 박진환 대표이사는“고객이 요구하기 전에 한발 앞서 실천하는 노력이야 말로 진정한 고객경영이라고 생각한다”며“앞으로도 피망은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하며 최고의 고객감동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owiz.com
연락처
네오위즈 커뮤니케이션 정책팀 김정우 대리 02-6001-1493 016-262-52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