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특별엔젤요금’... 입장 및 축제 관람, 놀이기구 무제한 이용등 혜택 제공

용인--(뉴스와이어)--삼성에버랜드는 올해 에버랜드 개장 30주년을 맞아 기업체 자원봉사 관련 사회 복지시설 등 사회 각계의 소외계층이 에버랜드 행사시 특별 엔젤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엔젤요금 적용 계획은 기업체등 각 단체의 자원봉사 활동 연계 결연 시설 등 사회 소외 계층을 특별 엔젤요금으로 초청하는 행사로 각계 관련 단체의 후원을 받아 연중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사랑과 행복 나눔 행사』특별 엔젤요금 및 적용 대상은 아래와 같다.
▶ 특별 엔젤요금
-자유이용권: 18,000원
-입장+빅3이용: 13,000원
▶ 자원봉사 관련 결연단체
고아원 / 청소년,장애인 복지시설 / 노인복지 시설 / 外

삼성에버랜드는 "개장 30주년을 맞아 에버랜드 발전에 변함없는 격려와 관심을 보여 주신 국민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국민과 함께 동반 성장하고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다시한번 그 실천 의지를 다지고자 하는 의미에서 전국방방 곳곳 어려운 이웃과 사회 각계 각층 자원 봉사자와 소외계층에게 활력이 넘치는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많이 활용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용문의
에버랜드 종합예약실 031)320-5555
제휴마케팅팀 02)759-1900~11
www.everland.com

삼성에버랜드 개요
1976년, 국내 최초의 가족 공원인 자연농원을 시작으로 국내 레저, 서비스문화의 심지에 불을 당긴 에버랜드는 그 후 20여 년 넘게 거침없는 개척정신을 발휘, 국내 가족놀이의 문화수준을 세계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크게 기여하였다. 에버랜드는 지난 1996년, 월드 클래스 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하여 용인자연농원에서 에버랜드로 BI를 변경하여 더욱더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 태어났다. 영원과 활력을 의미하는 'EVER'와 자연, 포근함을 상징하는 'LAND'를 결합한 EVERLAND는 인간과 자연과의 조화, 인간의 꿈과 사랑과 희망을 표현하고 있다. 에버랜드는 2006년 개장 30주년을 맞아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삼성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존중, 복합화, 국제화를 통하여「21세기 체재형 복합 리조트 단지」로 도약할 계획을 갖고 있다. 40여 개의 최신 어트랙션과 세계 유일의 복합 야생 사파리월드, 1985년 장미축제를 시발점으로 한 사계절 꽃 축제, 국내 最初, 最長의 눈썰매장을 갖춘「에버랜드」와 세계 최고 수준의 실내외 워터파크「캐리비안 베이」, 그리고「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등 3개의 Park를 갖춘「에버랜드」는 남녀노소, 가족과 연인 모두에게 늘 새로움과 즐거움 그리고 행복을 안겨주는 놀이문화의 대명사로서 자리 매김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everland.com

연락처

삼성에버랜드 문진기차장, 02-759-1903 011-796-482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