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쇼핑몰 고객 개업 기념품 지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가비아 코스닥 079940
2006-04-12 16:56
서울--(뉴스와이어)--가비아(http://www.gabia.com)는 자체 쇼핑몰 구축 솔루션 “빌트인몰”을 통해 신규 쇼핑몰을 창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개업용 기념품을 무상 지원하는 이벤트를 내달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비아의 이번 ‘개업 기념품’ 이벤트는, 가비아에서 빌트인몰 고객의 상품을 옥션, 디앤샵 등 10여개의 주요 쇼핑몰을 대상으로 판매 및 고객지원을 직접 대행해주는 판매대행 서비스의 런칭과 동시에 마련된 것으로 이 달 1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가비아는 이벤트 기간 중 쇼핑몰을 신규 신청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일리쉬 펜 또는 슈퍼 음이온 팔찌 등의 개업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비아 사업개발팀의 이기붕 차장은 "빌트인몰 고객들의 유통 경로확대 지원을 위한 판매대행 서비스의 런칭과 동시에 신규 쇼핑몰 창업 사이트의 고객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개업 기념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빌트인몰 고객들이 성공적인 창업의 발판을 마련하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가비아 개요
인터넷의 기반이 되는 도메인, 호스팅, 홈페이지 등 토탈 인터넷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

웹사이트: http://www.gabia.com

연락처

(주)가비아 홍보팀 양은희, 02-829-3824, 011-379-0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