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지’ 티저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슈렉><마다가스카>를 잇는 드림웍스의 2006년 블록버스터급 애니메이션 <헷지/원제:Over the hedge>가 5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깜찍한 티저 홈페이지(http://www.hedge2006.co.kr)를 오픈 했다.

익살스런 표정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홈페지의 메인 페이지, 울타리 넘어 인간세상을 바라보는 주인공들 모습을 통해 이제 그들의 습격작전이 임박했음을 알 수 있다.

과연 그들은 무사히 인간세상 습격이라는 미션을 수행 할 수 있을 것인가?

이번에 공개된 티저 홈페이지는 그들의 활약상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과 식량 털이 조직의 형성배경을 알려주는 시놉시스, 미션을 하달 할 수 있는 게시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울타리가 생기기 전까지 평화롭고 풍요로웠던 숲 속의 주인공들인 ‘예민한 카리스마’ 거북이 번, ‘유쾌한 사고뭉치’ 다람쥐 해미, ‘섹시한 살인가스’ 스컹크 스텔라, ‘죽은 척 하기’ 대가 오지와 울타리 밖 세상의 경험이 많은 ‘잔꾀의 달인’ 알제이가 만나면서 벌이는 엽기발랄한 사건들을 보여주는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벌써부터 ‘물오른 녀석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식스센스><다이하드>로 국내 친숙한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 윌리스가 주인공 너구리 알제이역의 더빙을 맡았고, 세계적인 팝스타 에리브릴 라빈이 더빙과 함께 OST 작업에도 참여해 영화를 더욱 빛내주고 있다.

드림웍스 최고의 흥행 애니메이션 <슈렉><마다가스카>에 이어 2006년 여름 흥행돌풍을 몰고 올 <헷지>는 '물오른 녀석들의 인간세상 습격작전'을 그린 코믹 범죄 액션으로 오는 5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