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사우나 콤플렉스?...비뇨기과 더 이상 질환 때문에 찾는 곳이 아니다
웰빙비뇨기과의 조사에 의하면 음경확대를 위해 병원을 찾은 환자 중 90%는 성생활에 문제가 없는 남성들이다. 이들이 끊임없이 비뇨기과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대중 사우나와 남자 화장실에서 벌어지는 남성들의 미묘한 신경전 때문이다. 흔히 ‘사우나 콤플렉스’로 불리는 음경 왜소콤플렉스는 의학적으로는 아무 문제가 없으나 지극히 주관적인 콤플렉스로 심하게 되면 열등의식을 느끼게 되고 사회 생활위축, 대인관계장애는 물론 부부관계 이상 등을 불러 올 수 있다.
즉 예전과 달리 남성들이 비뇨기과를 찾는 이유는 의학적으로 부실하거나 작기 때문이 아니라 지금도 충분하지만 더 나은 만족을 위해 비뇨기과를 찾는 다고 할 수 있다.
비뇨기과 이제 질환으로 찾는 곳이 아니다
회사원 장씨(43세)는 직장동료나 후배들과 사우나를 자주 즐긴다. 비교적 건장한 체격의 장씨는 평소 아내와의 사이에 별 다른 문제도 없을 뿐 아니라, 특별한 불편이 없었지만 어느날 함께 사우나를 다니던 동료의 변화된 모습을 보고 자신도 좀 더 나아지고 싶은 욕망에 동료가 찾았던 비뇨기과에 들렀다.
사우나 문화가 대중화 되어 있는 남성들 사이에서는 음경의 크기가 곧 자부심과 자존심으로 여겨지고 있는 것이 일반론적이다. 이런 추세가 최근에는 웰빙과 연결 지어 더 활기찬 생활, 더 만족하기 위한 성생활이 곧 음경의 크기와 관계 있다고 생각하는 사고방식으로까지 발전하게 되었다.
웰빙비뇨기과의 내원환자 100명을 조사 한 결과 90명은 실제 생활과 성생활에 아무 문제가 없지만 단순히 더 큰 만족을 위해 비뇨기과를 찾았고 실제로 음경이 더 커졌을 때의 만족감에 대한 조사에서는 시술 환자 중 95%가 더 만족스럽다고 답변했다. 또한 이들은 더 건강해진 느낌을 가진다는 공통된 의견을 나타내기도 했다.
특히 최근에는 그 동안 남성들이 고통스러운 수술을 감안(?)하고서라도 확대수술을 원했던 것과는 달리 수술 없이 주사요법만으로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고안되어 남성들 사이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사 시술로 수술 없이 간편하게, 인증된 약물로 자연스럽게보통 음경수술은 수술 후 흉터가 남고 모양이 자연스러우면 크기가 미흡하거나 크기가 만족스러우면 모양에 부조화가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약물 주사 요법은 인체에 무해한 필러 약물을 주사로 피하에 주입해 음경의 길이와 둘레와 모양까지 만족시키는 시술법이다. 시술은 5분 정도에 끝나며 주입된 약물의 양에 따라 효과가 비례하여 나타나기에 약물의 양을 조절하여 확대 효과를 조절 할 수 있다. 부피기준 최대 3.5배 까지 크게 할 수 있고 평균 길이와 둘레에 3~4cm의 확대 효과가 있다.
귀두는 면적의 50%이상(50원 동전크기가 500원 동전크기로 변하는 정도)확대 되어 시술 후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들도 보는 것 만으로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피하에서 진피가 되어 새로운 조직 형성시술에 쓰이는 주사액은 수 십년 동안 안전성이 입증된 물질로 피하에 들어갈 경우 진피로 바뀌는 특성이 있다. 이 말은 곧 음경 피부 조직이 늘어나게 된다는 말이다.
약 4~5년이 지나면 약물 성분은 완전히 분해되어 몸 속에 남아있지 않지만, 약물이 분해되는 과정에서 다량의 진피가 새롭게 생성되어 그 효과는 반 영구적으로 유지된다. 여자들이 귀를 뚫으면 그 자리에 새살이 계속 차올라 공간을 막으려는 것처럼 음경 속에서도 새 살이 계속 차 오르는 현상이 진행 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특별한 부작용이 없이 발기 시 외부 강직도가 강해지고 노출되는 부위까지 둘레확대가 가능해진다.
무엇보다 주사로 원하는 부분에 약물을 주입할 수 있어 전혀 표식이 없고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확대하는 선택적 부분 확대도 가능하다. 시술 시에는 무통증에 시술 후 바로 정상적인 일상생활이나 샤워가 가능하며 보통 지방이식술은 4~6주후 성생활이 가능하지만 주사요법은 2주 후 성 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 또한 지닌다.
새롭게 창안된 국내 유일의 시술법 음경 주사약물요법은 이미 자기 진피 지방이식 음경확대술의 미국 특허권자인 웰빙 비뇨기과 조강선 원장이 최초로 창안한 시술이다. 최근 성형에도 주사 요법이 유행하고 있는데, 음경확대에 주사 요법을 적용한 조 원장은 음경 주사약물 요법의 독보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고 시술 시 사용하는 약물은 국내에서 유일하다.
조강선 원장은 “음경 주사약물요법은 간편하며 시술의 흔적이 남지않고, 안전성이 입증된 약물이 피하에서 분해되며 피부 조직을 생성 시키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으므로 많은 남성들에게 꿈의 실현이라 할 만하다” 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ndrocho.com
연락처
G&J 커뮤니케이션 김소미 (02-333-0212, 011-9551-7553)
-
2007년 3월 12일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