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RF온라인 日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

뉴스 제공
CCR
2006-04-13 10:11
서울--(뉴스와이어)--RF온라인의 일본 서비스에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단행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세가(대표 오구치 히사오)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자사 ‘RF온라인’의 일본 버전에 봄을 맞아 ‘Spring Update’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0여개의 ‘레벨별 배틀던전’과 연속된 방으로 구성된 신개념의 ‘다크홀 배틀던전’이 도입된다. 그룹 채팅과 대표 채팅 등 다양한 채팅 시스템이 추가되며, 각 종족의 본부에 길드 관리인이 등장하고 길드 마스터 선출 시스템도 선보여진다. 그 외 무기,방어구,장신구,포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제작 시스템이 업그레이드 되며, 코라 종족의 소환수들의 공격력이 증가된다.

CCR 해외팀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콘텐츠 리모델링과 신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면서 저레벨부터 고레벨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과 내용을 추가했다”며 “작년 10월 상용화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업데이트라는 점에서 일본 게이머들의 기대치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세가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PC방 이벤트와 광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PC방에서 지정된 접속시간을 초과한 게이머들 중 가장 높은 레벨을 얻은 게이머들에게 귀환 아이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DVD플레이어, RF온라인 포인트카드/목걸이/마우스패드 등을 선물로 주기로 했다.

또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 프로모션을 위해 주요 포탈 사이트에 온라인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며, 유명 가수의 주제곡과 특별 게임 아이템을 넣은 패키지 판매 등을 통해 일본내 ‘RF온라인’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RF온라인’은 현재 일본을 비롯해 중국,미국,영국,독일 등 전세계 33개국에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ccr.co.kr

연락처

CCR 홍보팀 윤용화 팀장 02-6246-2016, 017-397-97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