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
한국쓰리콤은 4월 13일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기존 파트너 및 잠재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 런칭’ 설명회를 실시, 새로운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새로워진 쓰리콤의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채널 파트너사의 매출 증대 및 수익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매출 달성 및 ‘기술 전문화(Technology Specialization)’ 등에 따라 파트너를 골드, 실버, 브론즈, 등록 등 4개의 ‘포커스 레벨’로 나누어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술 전문화’ 프로그램은 쓰리콤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으로서 채널사들을 기술 전문성에 따라 IP텔레포니, 엔터프라이즈 랜, 보안, 엔터프라이즈 무선 등 4개로 구분한다. 파트너는 해당 분야의 전문성에 따라 특정 제품에 대한 영업권 및 리베이트를 받게 되고 이를 통해 고객은 필요한 분야에서 최적의 영업 채널을 찾을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쓰리콤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의 재정적인 혜택은 ‘포커스 레벨’에 따라 받는 ‘마케팅 개발비’와 ‘기술 전문화’에 따른 ‘3어닝스 리베이트(3Earnings Rebate)’ 등 크게 2가지다. 즉, 쓰리콤 파트너는 ‘기술 전문화’와 6개월간의 매출, 서비스 전문 인력 등 3개 영역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기반으로 각각의 ‘포커스 레벨’이 정해지고 레벨에 따라 마케팅 개발비를 지원받는다. 또한 기술 인력 보유 수 및 기술 교육을 받은 영업 사원 수 등 ‘기술 전문화’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 ‘3어닝스 리베이트’를 받을 수 있다.
쓰리콤은 새로운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을 시작하며 웹사이트에 파트너들의 영업 상황을 보여 주는 ‘파트너 대시보드(Partner Dashboard)’ 및 ‘마케팅 스토어(Marketing Store)’ 등 향상된 메뉴를 추가했다. 또한 쓰리콤 파트너는 쓰리콤에서 각각 전담 영업 매니저를 지정 받게 되고 공동 브랜딩을 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쓰리콤의 ‘파트너 정보 페이지(Partner Locator)’에도 소개된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사장은 “쓰리콤의 새로운 채널 프로그램의 강점은 파트너사가 쓰리콤 제품을 판매하는 데 투자한 부분까지 인정하고 보상하는 것으로 네트워크 업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뛰어나고 가장 친밀한 파트너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새로운 쓰리콤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파트너들은 전문성과 매출을 기반으로 쓰리콤과 제휴를 맺기 때문에 쓰리콤은 각각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를 확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쓰리콤의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미국의 ‘바 비즈니스 어워드(VAR Business Award)’에서 최고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수상했고 ‘컴티아(CompTIA)’의 파트너 컨퍼런스에서 2005년 베스트 채널 전략상을 수상한 바 있다.
포커스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3com.co.kr/partners/foc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3co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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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쓰리콤 강정민 과장 02-3455-6317 011-9515-3326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김유경 팀장 02-587-3922 010-9936-1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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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4월 1일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