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올가(ORGA) 일산 주엽점’ 오픈
‘올가 일산 주엽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13일부터 23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시 우유팩 휴지(10롤)또는 우유팩티슈(3팩)를, 10만원 이상 구매시 친환경 페이퍼 호일 또는 친환경 주방용세제세트 등을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회원 가입시 1,000포인트의 무료 적립과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번 구매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준다.
‘올가 일산 주엽점’에서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유기농ᆞ무농약 등의 친환경인증 양곡, 채소, 과일에서부터 ‘화학 조미료ᆞ합성 착색료ᆞ합성 보존료’ 3無 첨가 원칙을 지켜 만든 유기가공식품, GMP(우수건강식품제조관리기준)에 준하는 제조공정을 거쳐 위생적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우리밀과 국내산 친환경인증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올가 베이커리의 제빵류, 로하스(LOHAS)정신을 담고 있는 생활용품 등 1,000여 가지의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매장에 식생활개선 전문상담사를 배치하여 아토피나 알레르기 등의 특정질환과 고객의 식습관을 직접 상담해 주며, 잘못된 식습관으로부터 유발되는 한국인의 주요 만성 질환 등도 함께 상담하여 고객에게 이에 맞는 대응식품과 친환경식품 등을 개인별 특성에 맞게 추천하여 준다.
올가홀푸드에서 판매하는 친환경농산물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칠 뿐만 아니라 ‘풀무원기술연구소’의 엄격한 잔류농약검사를 또 한번 거치므로 제품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내부에도 ‘식품안전팀’이 있어 정기적인 산지관리와 까다로운 위생점검을 통해 안전한 식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올가홀푸드 배종찬 대표는 “경기 북부 지역의 첫 직영매장인 ‘올가 일산 주엽점’은 일산 인근지역 주민에게 맛있고 영양 가득한 완전식품(Whole Foods)을 제공하고 바른 식생활을 제안하여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친환경식품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소비자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바른 먹거리를 소개하고 전달하는 일에 적극 앞장 설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며 국내 친환경식품시장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 국내 친환경식품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20% 증가한 9,100억원으로 예상되며, 2010년에는 1조 9,8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rga.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센스 유주현/ 신경미 02-3452-0078 016-615-0651/ 016-757-8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