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괴물’ 2차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쇼박스 코스닥 086980
2006-04-13 11:29
서울--(뉴스와이어)--평범한 한 가족이 괴물과 사투를 벌이는 영화 <괴물>(감독 봉준호ㅣ주연 송강호, 변희봉, 박해일, 배두나, 고아성). 일렁이는 푸른 물결과 함께 “한강에 괴물이 나타났다”라는 카피로 주목을 받았던 1차 포스터에 이어 드디어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괴물>의 2차 포스터는 영화의 출발점이자, 이 영화의 가장 중요한 사건이 된 순간을 담고 있다. 높고 푸른 하늘과 낮게 깔린 구름,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한적한 오후의 한강, 평화로움이 가득한 그 곳에서 어느 날 갑자기 한번도 본 적 없는 이상한 생물체 ‘괴물’ 이 나타난다. ‘괴물’은 수많은 사람들을 해치고, 그 와중에 박강두 가족의 유일한 삶의 희망인 ‘현서’도 강두의 눈 앞에서 잡아가 버리고 만다.

실로 믿기 힘든, 그 누구도 예기치 못한 뜻밖의 사건…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바로 그 순간을 담고 있는 것이다. 사건 이후, 한강 어딘가에 있을 현서를 찾아 나서는 강두 가족, 한강 둔치에서 매점을 운영하는, 보잘 것 없을 만큼 너무나 평범한 그들이 어쩔 수 없이 괴물과 사투를 벌일 수 밖에 없는 드라마의 극적인 상황과 긴장감을 안겨주는 포스터이다.

또한 지난 1차 포스터에서 ‘한강에 괴물이 나타났다’라는 카피로 영화의 출발점을 보여주었다면, 2차 포스터에서는 그 다음 이야기를 담아 내고 있으며, 그 동안 베일에 싸여왔던 ‘괴물’의 모습 일부, 꼬리를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괴물>은 지난 1월 8일 촬영을 끝낸 뒤, 현재 <킹콩> <해리포터와 불의 잔>을 작업한 세계 최고의 시각 효과팀과의 본격적인 CG작업과 더불어 후반 작업 중이다. 영화 <괴물>은 2006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howbox.co.kr

연락처

청어람 02-548-2915~6 쇼박스미디어플렉스 02-3218-56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