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새집 단장으로 손님 맞이 준비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4-13 11:43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이사 김영만)는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한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http://www.neosteam.co.kr) 에서 주요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이 달 13일 시행했다.

새롭게 단장한 네오스팀 홈페이지는 상단에 신비국가 캐릭터 폼과 엘프를 배치하고 기존의 갈색톤에서 푸르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바뀌었다. 또 한 층 말끔해진 홈페이지에는 메뉴에 ‘아이템몰’이 추가되고 ‘커뮤니티’에는 네오스팀을 개발하고 있는 ‘마르스팀’의 일상을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홈페이지 왼쪽 하단에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과 관련된 설문을 진행하는 ‘스팀포럼’도 추가해 유저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문도 활짝 열어놨다.

네오스팀은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밝은 분위기에서 다양한 메뉴들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고, 게임 외적인 공간에서도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를 갖췄다.

한편 네오스팀은 ‘로프 아일’ PvP 중앙 지역과 저레벨 던전, 스팀 라이더를 추가하고 길드 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대규모의 업데이트를 조만간 시행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마르스 홍찬화 프로듀서는 “네오스팀이 큰 업데이트를 앞두고 새로운 모습으로 유저들을 찾아 뵙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해주시고 곧 공개할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