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클라쎄(Klasse)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대우일렉(www.dwe.co.kr, 이승창 사장)이 11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클라쎄(Klasse)'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제작된 홈페이지(www.iklasse.com)는 친건강 웰빙 가전 '클라쎄(Klasse)'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더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으며, 충실한 제품 정보와 고객지향의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을 높인다는 목적으로 제작되었다고 대우일렉은 밝혔다.

'생활속에 함께하는 클라쎄'를 컨셉으로 신제품 이미지와 플래시를 사용하여 역동적인 화면으로 사이트를 구성하였고, 블렉과 레드 색채를 사용한 비정형 구조를 적용, 고급스런운 느낌으로 '프리미엄 클라쎄'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품목별 섹션기능 제공과 함께 3D 이미지를 활용하여 그래픽 중심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가미한 '클라쎄 쇼룸(Showroom)'을 통해 시각적으로 보다 사실적인 제품정보를 제공하였고, 기존의 일방적인 정보제공 차원의 홈페이지에서 벗어나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클라쎄 즐기기', '클라쎄 따라하기', '클라쎄 공감클럽', '고객라운지'등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클라쎄 공감클럽 메뉴에서는 맛있는 요리, 신혼일기, 건강비결등의 게시판에서 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평가하는 재미요소를 가미하여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였다.

지난 2003년 '나노실버 클라쎄 양문형냉장고'를 시작으로 '클라쎄 에어컨', '클라쎄 김치냉장고'에 이어 지난해 '클라쎄 스팀 드럼세탁기'를 선보이며 '클라쎄(Klasse)' 통합 라인을 완성한 대우일렉은 이번에 브랜드 홈페이지를 제작 친건강 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킨다는 방침이다.

클라쎄 브랜드 신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우일렉은 국, 영문 홈페이지 (www.dwe.co.kr)도 글로벌 지향적인 이미지로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 하였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국문과 영문사이트에 사용되는 디자인과 이미지들을 하나로 통합하였고, 기존의 단순 텍스트 위주에서 탈피해 대형 이미지와 동영상 등 시각적 요소도 적극 활용했다고 밝혔다.

대우일렉 전략기획본부 서영진 상무는 "기존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친건강 프리미엄 가전을 대표하는 클라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하고자 브랜드 홈페이지를 제작했다"며 "새로운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대우일렉은 국영문 홈페이지와 '클라쎄' 브랜드 신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5월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우일렉 홈페이지에서는 제품 사용 고객의 사연을 추첨하여 대우일렉 7대 가전을 제공하는 '당신의 오래된 전자제품을 바꿔드립니다!' 라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클라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OX 퀴즈 이벤트를 통해 클라쎄 벽걸이 에어컨을,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영화 예매권을, 커뮤니티 추천 이벤트를 통해 스팀 청소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aewoo-elec.com/html/

연락처

대우일렉트로닉스 홍보팀 권대훈 02-360-80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