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파트너 영업 총괄로 심종배 상무 영입

2006-04-14 09: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CA (사장 김용대, www.ca.com/kr)는 오늘 파트너 영업 총괄 임원으로 심종배 (沈鐘培, 44세) 상무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IT산업에 대한 16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심종배 상무는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와 BEA코리아, SGI코리아에서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했다. 특히 BEA코리아에서는 채널 세일즈 매니저로서 채널과 파트너 관리 업무를 수행했으며, 한국CA 입사 전까지 SGI코리아에서 지사장을 역임했다.

한국CA에서 심종배 상무는 채널을 비롯한 파트너들이 영업은 물론, CA의 기술과 전략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안점을 둘 계획이다. 또한 CA의 주요 시장인 엔터프라이즈 시장 외에도 새로운 가능성이 있는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파트너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관련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 실행하는 것 역시 심상무가 앞으로 한국CA에서 담당해야 할 역할이다..

한국CA 김용대 사장은 “취임 초부터 장기적인 관점에서 ‘성장’과 ‘성공’을 위한 다섯 가지 우선순위를 선정하고 변화를 추진하고 있는데, 이번 심종배 상무 영입도 그 일환에서 이루어진 것”이라면서 “IT산업에서의 오랜 영업 경험과 채널 및 파트너 관리 경험이 CA의 영업에 커다란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며, 빠르게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CA테크놀로지스 개요
CA 테크놀로지스(NASDAQ: CA)는 메인프레임 및 분산 환경에서부터 가상화, 클라우드 환경까지 모든 IT 환경을 아우르는 전문성을 지닌 세계적인 IT 관리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업이다. CA 테크놀로지스는 IT 환경을 관리 및 보호하고, 고객들이 유연한 IT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 테크놀로지스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는 IT 기업들이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는데 필수적인 통찰력과 통제력을 제공한다. 글로벌 포춘 500대 기업 대부분이 진화하는 IT 에코시스템 관리를 위해 CA 테크놀로지스를 이용하고 있다. CA 테크놀로지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 사이트(www.ca.com/kr)와 트위터(www.twitter.com/CA_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CA 박민정 대리 02-559-4269
KPR 최봉애 차장 02-3406-2209/ 최지연 A.E. 02-3406-2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