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2006 러시아 국민브랜드상 3개 부문 석권
LG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민브랜드를 적극 활용하는 마케팅을 전개하여 러시아 지역뿐만 아니라 CIS지역 내에서 No.1 브랜드 이 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러시아 국민브랜드’란, 러시아 내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고 최고의 품질을 인정 받은 제품에 대해 러시아 국민이 수여하는 “No.1”브랜드상으로 1998년부터 국민 브랜드 위원회의 주관 하에 시행되고 있다.
러시아 국민 브랜드는 2년 동안 효력이 유지되며, 각종 매체 광고에 브랜드 고유의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LG전자 CIS지역대표 안상덕 상무는 "국민브랜드 선정은 항상 러시아인들의 입장에서 접근하고자 노력했던 LG전자 현지화 전략의 결실이 다"며 "올해는 PDP/LCD TV 및 GSM 휴대폰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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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홍보팀 조창현 02-3777-3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