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통신, 콜센터 임대 서비스 개시
■ 저렴한 비용으로 대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ㅇ 온세통신(대표이사 황규병 黃圭昞, www.onse.net)은 자체 콜센터를 갖추기 어려운 관공서나 중소기업, 자영업체를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미니 콜센터 기능을 임대해주는 ‘콜센터 임대 서비스’를 13일부터 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ㅇ 온세통신에서 새롭게 선보인 ‘콜센터 임대 서비스’는 이용자가 임의로 자동응답 멘트, 음성합성, 호전환 및 지역별/시간대별 호분배 등의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업체의 사업성격 및 용도에 따라 맞춤형 설계가 가능하며, 일주일 이내에 이용업체의 주문에 맞는 서비스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다.
ㅇ 온세통신 ‘콜센터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저렴한 임대비로 초기 시설투자 및 시스템 운용 유지보수, 기능 업그레이드 부담없이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여 대고객서비스를 한단계 향상시킬 수 있는 이점이 있다.
ㅇ 또한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국 6천개 이상의 지역에 대해 지점별 개별광고 및 호분배가 가능하고, 다양한 음성메뉴, 통화중 호전환, 업무종료 및 휴일에 따른 안내 등 지역 및 시간에 따라 효과적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으며, 자영업자의 경우 사무실을 비우고 외출하는 경우에도 자동응답 멘트나 휴대폰 호전환을 통해 고객에 대한 응대 및 서비스처리가 가능하다.
ㅇ 온세통신의 ‘콜센터 임대 서비스’는 전국대표번호 1688, 수신자부담서비스 080 및 통합번호 0504와 패키지로 제공되며, 이용자는 세가지 번호 중 사업성격에 맞는 번호를 선택하면 된다.
ㅇ 서비스 이용요금은 자영업자나 소규모 기업 전용인 0504 패키지는 월 1만원으로 매우 저렴하며,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있거나 전국을 상대로 하는 관공서 및 중대형 기업에 적합한 전국대표번호 및 수신자부담번호 패키지는 신청 회선에 따라 임대료가 다르게 책정되고 회선당 월 기본료는 1688은 2만 8천원, 080번호는 1만원이다.
ㅇ 이용 및 신청문의는 ☎0504-555-0070번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ejongteleco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