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미학 Simbadda T501 터치케이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다오코리아가 터치케이스의 보급화를 선언하면서 완성도 높은 simbadda T501 터치케이스를 출시했다.

다오코리아가 이번에 출시한 T501케이스는 화이트색상과 블루LED의 조화로 움으로 보는미학과 터치버튼만의 차별성이 뛰어나다.

기존의 터치케이스가 다소 가격부담이 되어서 구매에 어려움이 있었다면 T501의 경우 케이스 본연의 실속을 꼼꼼하게 챙겨서 가격적인 부담을 많이 없앴다.

특히 전면에 3.5”외부 베이를 없애고 ODD자동베이를 한 개만 장착한 점은 많은 사용자가 몰리는 PC방이나 게임장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문제점들을 해결 할 수 있어 PC방 업자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견된다.
특히 전면 베젤부 양옆에서 뿜어져 나오는 은은한 푸른빛 고휘도LED는 주변 조명이 어두운 곳에서 우아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가 있다.

다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 이번 T501 터치케이스 출시로 기존 터치케이스의 시장점유 확대와 보급율을 끌어 올림으로써 “터치”방식케이스의 대중화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소비자가격은 33,000원선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다오코리아 기획실 김영호, 02-702-0119, 016-9383-1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