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자녀에게 편지쓰기 캠페인’ 실시

2006-04-14 17:19
  • 푸르덴셜생명이 자녀에게 보내드리는 카드 샘플

    푸르덴셜생명이 자녀에게 보내드리는 카드 샘플

서울--(뉴스와이어) 2006년 04월 14일 -- 푸르덴셜생명(대표 황우진 www.prudential.co.kr)은 오는 17일부터 5주에 걸쳐 고객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평소 자녀들에게 하지 못했던 사랑의 표현을 편지를 통해 전달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연을 등록하면 이를 특별 제작된 카드나 편지양식에 인쇄해 우편으로 보내준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발송되며 발송료는 전액 무료다. 또한 1인당 3명까지 선택하여 보낼 수 있어 자녀가 아닌 배우자나 부모님, 스승에게도 보낼 수 있다. 이 회사 김동훈 홍보팀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은 이전에도 보험금을 지급 받을 가족에게 미리 편지를 쓰는 을 실행해 고객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 캠페인을 시작으로 ‘가족’을 테마로 한 고객 가족사진전, 가족 초청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이어 실시할 계획이다. 기간은 4월 17일부터 5월 19일까지.

푸르덴셜생명보험 개요
푸르덴셜은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업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오고 있는 생명보험회사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주는 것을 보험의 본질로 생각하는 회사 푸르덴셜은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언론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홍보팀 백선일, 02-2144-21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