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MMORPG 워몬스터, 온라인 출시임박

부산--(뉴스와이어)--부산에 위치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주)넥스모빌은 4월 15일 자사가 개발중인 세계최초 RW-MMORPG게임인 워몬스터:온라인의 개발완료 및 출시가 임박했다고 밝혔다.

WAR MONSTER : ONLINE 은 RW-MMO(Real Time Wireless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게임으로서 실시간으로 대규모 멀티유저가 모바일 단말기를 이용하여 플레이가 가능한 국내 최초의 RW-MMORPG 게임이다.

현재 개발책임을 맡고 있는 정선웅 대리는『WAR MONSTER:ONLINE』은 방대한 규모의 MMORPG 세계에 접속해서 같은 시간대에 접속한 다수의 다른 게이머들과 대화를 나누고, 마을에서 장비를 갖추어 몬스터를 잡는 등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초로 PC용 온라인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고 밝혔다.

그 동안 모바일게임은 단말기의 제한된 저장용량의 한계로 좁은 필드에서 한정된 퀘스트와 몬스터 사냥에 만족해야 했던 모바일 RPG 싱글게임의 플레이어들에게 무한의 크기로 확장이 가능하도록 개발되는『WAR MONSTER:ONLINE』은 출시전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온라인 MMORPG 유저들까지도 모바일 MMORPG 유저로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기존 모바일게임과 차별화 된 워몬스터: 온라인 주요기능
실시간 PVP전투시스템
실시간 아이템거래
실시간 채팅
실시간 퀘스트 수행

- 프로젝트명 : 워몬스터:온라인(WAR MONSTER:ONLINE)
- 개발플랫폼 : SKT_WIPI
- 장 르 : RealTime Mobile MMO RPG GAME
- 개발완료 예정일 : 2006년 5월 중
- 개발 업체 : (주)넥스모빌

웹사이트: http://www.mgamezone.co.kr

연락처

(주)넥스모빌 개발실 정선웅 대리, 051-731-39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