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3집 ‘Perfect’ 4월17일 쥬크온 최초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한참을 기다려온 이 시대 최고의 밴드, 버즈의 새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버즈의 3집 “Perfect”가 4월17일 쥬크온(www.jukeon.com)에서 최초 공개된다.

버즈가 3집 앨범 ‘perfect’를 발매하며 컴백을 고대하던 팬들 앞에 다시 선다. 전작인 2집 앨범 ‘BUZZ effect’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성숙미와 농밀해진 기량으로 버즈만의 개성을 간직한수록곡을팬들에게 선사하게 된다. 버즈 특유의 감성적 발라드와 리듬감 있는 록이 적절히 배합되어 팬들의 기대를 만족시킨다.

앨범 타이틀 곡‘My darling (end)’은 2집 앨범의 ‘겁쟁이’를 작곡했던 인기 작곡가 고석영의 작품으로, 피아노와 스트링의 절제된 연주로 이별을 예감하는 연인들의 슬픈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이한 점은 수록곡 ‘My love (and)’와 가사의 내용이 이어지는 독특한 구성을 하고 있으며, 뮤직비디오도 내용이 연결되는 연작의 형식을 취할 예정이다.

또한 새 앨범에는 버즈의 멤버들이 직접 작, 편곡한 곡도 두 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버즈의 자작곡은 버즈의 개성과 색깔을 선명하게 보여준다. 버즈는 4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하며, 여름부터 겨울까지 이어지는 대규모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준비중이다.

한편, 최초공개 이벤트를 진행하는 쥬크온에서는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버즈3집CD뿐만 아니라 MP3플레이어, 고급스피커, 썬글라스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을 한다.

한편, 버즈의 3집 앨범은 오프라인으로는 4월24일 정식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쥬크온 기획팀 김태호 대리 2033-0063, 011-255-2445
김기정 팀장 017-223-455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