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행내 모델 선발

서울--(뉴스와이어)--우리은행(은행장 黃永基, www.wooribank.com)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며 직원들의 은행 사랑하는 마음을 북돋우기 위해 ‘제1회 행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하고 17일 5명의 행내 모델을 확정 발표하였다.

이번 행내 모델 선발대회에는 전국의 44개 영업점에서 모두 50명의 직원이 지원하였고,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및 카메라 테스트를 걸쳐 선발된 10명의 후보자가 결선에 올라, 치열한 경합 끝에 5명의 직원이 제1기 우리은행 행내 모델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행내 모델로 선발된 총무팀 김효주 행원(포토제닉상), 부산 수영역지점 강진희 계장(고객사랑상), 대치역지점 장민경 대리(미소상), 미금역지점 김소희 행원(인기상), 법조타운지점 김은실 계장(친절상) 등 5명의 직원에게는 은행장 명의 임명장과 부상이 수여되며, 5월부터 1년간 우리은행의 대내외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우리은행은 행내 모델에게 기초적인 모델소양 교육을 겸한 오리엔테이션 후 우리은행 상품 및 서비스 홍보용 사진 모델, 홍보 영화 및 교육자료 모델은 물론 오는 하반기 개국 예정인 행내 위성방송국의 리포터로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이들이 우리은행을 대표하여 우리은행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조성권 우리은행 홍보팀장은 “우리은행의 첫 번째 행내 모델로 선발된 이들에게 거는 은행의 기대와 직원들의 관심이 매우 큰 만큼, 이들이 우리은행을 대표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고객여러분께서도 우리은행의 행내 모델들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ooribank.com

연락처

홍보팀 과장 박정호 02-2002-3067
우리은행 홍보팀 오승욱 부부장 02-2002-30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