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미혼모 및 무연고 아동 위탁가정에 분유 무료로 택배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6-04-17 11:00
서울--(뉴스와이어)--한진택배(대표 이원영, www.hanjin.co.kr)는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이승환, www.sws.or.kr)와 함께 미혼모 가정에 사랑의 분유를 전달하는 무료택배 후원사업에 참여한다.

이와 관련 한진은 17일 서울 역삼동 소재 대한사회복지회 4층 게스트하우스에서 ‘사랑의 분유 무료택배 후원’을 위한 자매결연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분유’는 대한사회복지회가 지원하는 미혼모 가정 지원 및 무연고 아동 위탁 가정 사업의 일환으로 매월 분유 및 기저귀를 제공하게 되며, 한진택배는 이 물량을 인수 받아 전국에 있는 각 가정까지 무료로 전달하게 된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환 대한사회복지회 회장(사진 좌)과 김기선 ㈜한진 택배사업본부장(사진 우)을 비롯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이승환 회장은 “대한사회복지회는 무연고 아동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하기 위해 시설이 아닌 일반 가정에서 아이를 돌보고 있는 위탁가정 사업과 주변의 곱지 않은 시선과 경제적 여건상 어려움을 겪는 미혼 양육모들에게 아동을 제대로 양육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아동 양육으로 인한 위기 상황을 넘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 같은 사업에 한진택배가 적극 참여해줘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진 김기선 택배사업본부장도 "비록 부모가 될 준비를 충분히 하지 못한 채 아이를 낳게 되었지만, 아이를 포기 하지 않고 직접 키우고자 하는 미혼모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진은 지난 15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개최된 ‘개성마당’ 행사에 차량 4대를 무상으로 지원, 휠체어 및 행사 기구, 비품 등을 운반하는 등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사회 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주)한진 홍보팀 김철민 과장, 02-728-55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