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18일 레드룹 패션 쇼 열어

뉴스 제공
리바이스
2006-04-17 13:07
서울--(뉴스와이어)--리바이스의 프리미엄 남성 진 브랜드 레드룹과 유명 패션 디자이너 우영미 씨가 만나 남성 진의 새로운 패션을 제안 하는 패션 쇼가 열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진 브랜드 리바이스(www.levi.co.kr, 대표 : 조형래)는4월 18일(화, 오후 3시) 청담동 유 아트 스페이스 갤러리에서 스타일리쉬 하고 프레스티지한 스타일의 리바이스 남성 진 브랜드 레드룹 패션 쇼를 연다고 밝혔다.

레드룹(Redloop)은 리바이스의 남성 프리미엄 진 브랜드로 세련되고 멋진 도시 남성적인 멋과 테일러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라인이다. 슬림하고 세련된 라인과 레드 벨트 룹, 블랙 가죽 패치 그리고 유럽의 최고급 원단을 사용 해 앞서가는 남성의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완성시켜 주는 진 브랜드 이다.

이번 패션 쇼는 리바이스의 레드룹 오리지날 라인을 선보이는 1부 스테이지와 유명 패션 디자이너 우영미씨가 참여해 출시 하는 ‘레드룹 리미티드 에디션 by 우영미’라인을 볼 수 있는 2부 스테이지로 진행 된다.

한편 이 날 쇼에는 최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인생이여 고마워요’에서 한층 성숙한 연기를 보여준 오지호가 메인 모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리바이스 관계자는 “ 모델출신인 오지호는 큰 키와 균형 잡힌 몸으로 리바이스 프리미엄 진 레드룹의도시남성이고 스타일리쉬한 특징을 잘 소화해 낼 것 ” 이라고 설명했다. 오지호는 ‘조폭마누라3’에도 캐스팅되어 연기생활 이후 처음으로 조폭연기를 펼친다.

오지호 외에 SBS 인기주말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여성적인 섬세함과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보여주는 주목 받는 신인 강지섭, 세련된 도시 스타일을 보여주는 조연우, KBS2 ‘뮤직뱅크’ 에서 댄디보이의 전형적인 이미지로 귀여움과 뛰어난 말솜씨 보이는 강경준도 참석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evi.co.kr,

연락처

리바이스 PR회사 이목커뮤니케이션즈
이은미 대리 02-547-2771, 016-9727-2057
허종욱 이사 02-547-2771, 016-214-6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