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로미닛 스팀제너레이터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06-04-17 13:55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가정용품 브랜드 테팔(대표 크리스티앙 페미니에)은 한국 주부들을 위하여 세탁소 다리미 원리를 가정용으로 탄생시킨 신개념 다리미, ‘프로미닛(ProMinute)’ 스팀제너레이터를 출시한다.

‘프로미닛’ 스팀제너레이터는 본체에서 스팀이 생성되는 일반 스팀다리미와 달리 별도의 보일러 탱크에서 강한 압력으로 스팀을 생성하는 원리로, 그 결과 일반 스팀다리미에 비해 3배 이상 많이 생성되는 풍부한 스팀량과 강한 압력의 스팀이 섬유 속으로 깊이 침투하여 주름을 완벽하고 깨끗하게 펴 주며 다림질 시간은 기존 다림질에 비해 25% 이상 빨라진다. 또한 기존 스팀제너레이터에 비해 4분이면 스팀 생성이 완료되어 준비 시간을 절반으로 줄였다.

이 외에도 물 넣기가 편리한 500ml 물탱크로 한번 물을 채우면 40분간 연속적인 다림질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버튼과 아래로 향한 코드로 보다 편리하게 수직스팀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스팀제너레이터가 가지고 있던 큰 부피의 단점을 보완한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보관이 편리하며 열판이 뜨거운 중에도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잠금 장치가 있어 사용시 안전성을 높였다

테팔 측은 “스팀제너레이터는 유럽에서는 두 집 건너 한 집이 쓰는 만큼 일반 다리미보다 월등한 다림질 능력이 입증된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프로미닛’ 출시를 통해 점차 스팀제너레이터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테팔 ‘프로미닛’ 스팀제너레이터는 전국 백화점 테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소비자 가격: 테팔 프로미닛 스팀제너레이터 299,000원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PR GATE 이정민 대리/김영선 과장 792-2633 016-215-1600(이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