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업계 최초 충전식 법인선불카드 선보여
카드사용금액에 대해서 접대비 손비 인정 등 법인신용카드와 동일한 법인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법인 경비를 쓸 만큼만 미리 카드에 충전해 놓고 쓸 수 있도록 충전/환불을 자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경비 지출/관리의 편의성 제고는 물론 리스크도 예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LG BIZ CASH카드’는 기존의 법인카드와 달리 개인카드 수준의 다양한 포인트 적립 및 할인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우선 myLG포인트 가맹점에서 이 카드를 이용시 0.5%에서 최대12%까지 포인트가 적립되며, ㈜C-Partners에서 제공하는 현금성 포인트인 Maxx 포인트가 최대 2%까 지 추가 적립된다.
또한, 프리미엄쿠폰을 통해 아웃백, 마르쉐, 나이키 등 30여개의 전국 Maxx제휴 가맹점의 할인/무료 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 BIZ CASH카드’는 인터넷, 폰뱅킹, ATM기,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등을 통하여 충전이 가능하며, 1회 승인한도는 50만원이다. 포인트 적립과 기타 부가서비스에 관한 안내 및 사전 예약 가입 신청은 LG카드 홈페이지(www.lgcard.com)를 참조하면 된다.
LG카드 관계자는 ‘LG 비즈캐시카드의 출시로 인해 그 동안 법인신용카드가 없어 불편을 겪었던 중소규모 법인들도 법인세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아울러 성숙기에 진입한 법인카드 시장에서 블루오션 중의 하나라 할 수 있는 소규모 법 인시장을선점할 수 있는 기반을 확보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d.com
연락처
LG카드 홍보팀 손병관 차장(6009-7437) 김병철 과장(6009-7432) 신덕철 대리(6009-7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