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함께 하는 위스퍼 보송보송 양들의 꼭지점 댄스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생리대 브랜드 위스퍼 (www.happywhisper.co.kr)는 ‘양이 많은 그날, 클럽에서도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 새 광고캠페인 론칭 기념으로 <다음 TV팟>과 함께 ‘위스퍼 보송보송 꼭지점댄스’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실시한다. 위스퍼의 새 클럽광고는 ‘그날’ 클럽을 찾은 김민선이 위스퍼 소프트 클린의 200배 흡수 파우더와 보송보송 커버 덕분에 양이 많은 ‘그날’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게 클럽을 맘껏 즐긴다는 내용.

<다음 DAUM> 검색창에 ‘위스퍼’를 치면 위스퍼 소프트 클린의 새 클럽광고편과 함께, ‘양이 많은 그날’을 상징하는 귀여운 양 캐릭터들이 재연하는 최신 유행하는 꼭지점 댄스와 맷돌춤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양들의 꼭지점 댄스’ 동영상은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블로그나 미니홈피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어, 행사시작 5일만에 다음 이벤트 페이지 10만명 방문, 이벤트 참여자 수 1만 5천명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매일 위스퍼 브랜드 홈페이지에 2,000여명의 신규회원을 가입시키는 놀라운 파급효과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다모임에서 브랜드가 만든 동영상으로는 이례적으로 베스트 동영상으로 선정되기도 하여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또한 5월 7일까지 <다음 d&shop>에서 위스퍼 소프트 클린 및 특별 패키지를 구입하면 구찌 토트백, 영화 예매권을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퀴즈경품행사와 함께 메신저나 이메일을 통해 친구 10명을 모아 ‘꼭지점 만들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MP3, 모토로라 핑크레이저, 제이에스티나 여성용 시계, 불가리 향수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위스퍼 김기원 부장은 “생리대 시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형태로, ‘양이 많은 그날 클럽에서도 끈적임없이 보송보송’이라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위스퍼 덕분에 ‘그날’에도 마음껏 클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새 광고에 표현했다. 또한, 양이 많은 그날을 귀여운 ‘양’으로 표현하여 그날에도 위스퍼와 함께 더욱 보송보송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이와 같은 <다음>과의 공동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위스퍼는 우수한 제품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양이 많은 그날, 더욱 즐거운 위스퍼’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한국 P&G 위스퍼 홍보담당 박은영 과장 02-2006-834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김기진 과장 02-722-2693 (#365) 017-204-36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