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함께 하는 위스퍼 보송보송 양들의 꼭지점 댄스 이벤트
또한 5월 7일까지 <다음 d&shop>에서 위스퍼 소프트 클린 및 특별 패키지를 구입하면 구찌 토트백, 영화 예매권을 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퀴즈경품행사와 함께 메신저나 이메일을 통해 친구 10명을 모아 ‘꼭지점 만들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MP3, 모토로라 핑크레이저, 제이에스티나 여성용 시계, 불가리 향수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위스퍼 김기원 부장은 “생리대 시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형태로, ‘양이 많은 그날 클럽에서도 끈적임없이 보송보송’이라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위스퍼 덕분에 ‘그날’에도 마음껏 클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새 광고에 표현했다. 또한, 양이 많은 그날을 귀여운 ‘양’으로 표현하여 그날에도 위스퍼와 함께 더욱 보송보송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이와 같은 <다음>과의 공동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위스퍼는 우수한 제품력과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양이 많은 그날, 더욱 즐거운 위스퍼’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g.co.kr
연락처
한국 P&G 위스퍼 홍보담당 박은영 과장 02-2006-8347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김기진 과장 02-722-2693 (#365) 017-204-36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