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스팀, “모든 유저에게 무료 캐쉬 쏜다”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4-18 10:27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한 스팀펑크 RPG ‘네오스팀(http://www.neosteam.co.kr)’이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아이템몰 열고 모든 유저에게 3,000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해 11월 3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이래 꾸준한 인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 온 네오스팀은 지난 달 ‘로프아일’ 지역 추가에 이어 또 한 번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아이템 몰을 통해 유저들은 방어구와 무기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과 네오스팀을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 이동과 소환 등 각종 게임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아이템들을 취득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아이템 몰 오픈 기념으로 네오스팀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3,000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쿠폰은 1계정당 1번만 지급되며, 아이템 몰의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네오스팀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20% 추가 획득과 취득할 수 있는 골드 상승, 경험치 하락 감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스튜디오 마르스 홍찬화 프로듀서는 “그 동안 유저들의 끊임없는 관심에 네오스팀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언제나 재미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네오스팀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스팀은 앞으로 저레벨 유저들을 위한 던전과 스팀 라이더(네오스팀의 이동수단)를 추가하고 길드 시스템을 강화하는 등 대규모의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