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블루투스 스테레오 WCDMA폰 출시

LG전자는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3세대(3G) 시장을 대상으로 블루투스를 이용, 무선으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WCDMA폰(모델명:LG-U890)’을 출시했다.

LG전자는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3세대(3G) 시장을 대상으로 블루투스를 이용, 무선으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WCDMA폰(모델명:LG-U890)’을 출시했다.
또한 이 제품은 18.5mm 두께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미려하고 얇은 메탈 키패드를 적용,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2.2인치 와이드 스크린을 적용함으로써 화상통화가 특징인 WCDMA폰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블루투스 스테레오 WCDMA폰’은 실버 블루, 실버 핑크, 실버 그레이, 프라다 블루 등 4가지 컬러를 적용,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이렉트 버튼’을 외부에 장착해 폴더를 열지 않고도 음악 감상 및 사진촬영을 할 수 있고 130만 화소 카메라, 외장 메모리 슬롯 등을 장착했다.
LG전자는 이번 신제품을 글로벌 3세대 이동통신사인 허치슨社를 통해 영국,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오스트레일리아, 홍콩, 스웨덴, 덴마크 등 7개국에 선보였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블루투스 스테레오 WCDMA폰’은 3세대 시장을 대상으로 LG가 선보인 독특한 스타일의 멀티미디어폰인 뮤즈(MUS E : Multimedia with Unique Style for Entertainment)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LG전자가 뮤즈 시리즈 첫 번째 모델로 지난 해 10월 출시한 ‘초슬림WCDMA폰(모델명:LG-U880)’이 올 1월 영국과 이탈리아 전체 휴 대폰 시장에서 단일 모델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유럽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큼, LG전자는 후속모델인 ‘블루투스 스테 레오 WCDMA폰(모델명:LG-U890)’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허치슨사업팀 서기홍(徐淇洪) 부사장은 “LG전자는 이미 WCDMA 시장에서 다수의 밀리언셀러폰을 배출하는 등 글로 벌 3세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하고, “LG전자는 3세대 시장의 리더십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가기 위해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컨버전스폰들을 앞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조중권 부장 3777-3922 019-231-1612
손창호 대리 3777-3915 019-434-4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