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지’ 스틸컷 최초 공개
<헷지>는 ‘물오른 녀석들의 인간세상 습격작전’을 그린 코믹 범죄 액션.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헷지>의 주요 캐릭터들인 ‘잔꾀의 달인’ 너구리 알제이, ‘예민한 카리스마’ 거북이 번, ‘유쾌한 사고뭉치’ 다람쥐 해미, ‘섹시한 살인가스’ 스컹크 스텔라 등 4명의 ‘식량전문 털이범’ 정예 멤버들과 주머니쥐 부녀, 고슴도치 가족 등 다양한 등장 인물들의 면면을 공개했다. 특히 인간세상의 모든 것이 신기한 숲 속 동물들의 귀엽고 사랑스런 표정과 습격의 과정을 잘 표현한 스틸로 <헷지>에 거는 기대치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그동안 꽁꽁 숨겨두었던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헷지>는 <슈렉><마다가스카>의 드림웍스가 제작하고, <식스센스><다이하드>로 국내 친숙한 할리우드 톱스타 브루스 윌리스가 주인공 너구리 알제이역의 더빙을 맡았다. 또한 세계적인 팝스타 에리브릴 라빈이 더빙과 함께 OST 작업에도 참여해 영화를 더욱 빛내주고 있다.
2006년 5월 31일, 깜찍발랄 캐릭터들의 극장가 습격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CJ엔터테인먼트 홍보팀 02-2112-6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