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손부한 신임 지사장, 취임 간담회서 국내 비즈니스 로드맵 제시
손부한 지사장은 오늘 간담회에서 “올해 안으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의 안정적인 영업 전략을 구축해 내년에는 국내의 비즈니스가 25~35% 성장률을 기록 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 또한 해가 거듭 될수록 더욱 빠른 성장률을 기록 할 수 있도록 국내 비즈니스에 힘을 실어 나갈 것이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손부한 지사장은 비즈니스의 성장을 위해 기존에 머큐리가 강세를 보여오던 금융 및 통신, 인터넷 비즈니스, 제조에서 영업을 한층 강화하고, 그 동안 주력하지 못했던 공공기관 및 유통 시장에서도 고객을 적극적으로 발굴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영업 강화를 구체화 하기 위해 손부한 지사장은 먼저 제휴사 구축에 가장 주력할 예정이다. 삼성 SDS, LG CNS, SK C&C등 주요 SI 업체와 협력을 강화하고 엑센츄어 등 컨설팅 업체와도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고객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BTO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공급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영업력 확대를 위해 인력을 3-4명 충원할 계획이며, 협력사에 대한 교육 및 지원을 통해 기존의 협력사와도 더욱 강화된 관계를 구축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BTO 엔터프라이즈의 핵심 구성요소인 퀄리티 센터 9.0(Quality Center 9.0)을 발표한 머큐리는 상반기에는 기존 고객을 중심으로 QC 9.0의 도입에 총력을 기울 일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IT 거버넌스 솔루션에 비즈니스 역량을 집중 할 계획이다.
손부한 신임 지사장은 “여러 조사기관에서도 입증 되었듯이 머큐리는 BTO시장의 선두 기업이며 통합 솔루션인 BTO 엔터프라이즈를 선보이며 리더십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라며 “머큐리는 한층 강화된 제품라인으로 금융 및 통신, 공공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에서 고객을 확보해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연락처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김인선 과장 6001-7932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정민 566-8898
이 보도자료는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06년 10월 29일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