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 콤비의 최고의 화제작, ‘인크레더블’ TV 최초 방송

서울--(뉴스와이어)--디즈니채널 (www.disneychannel-asia.com)은 4월 22일 오후 8시 30분에 디즈니-픽사 콤비가 이루어낸 최고의 화제작 <인크레더블>을 방송한다.

2005년 아카데미상 2개 부문 수상 및 애니메이션의 아카데미라 불리는 애니상 (Annie Awards) 10개 부문을 휩쓸었던 화제작 <인크레더블>이 국내에서 TV로 방송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기 TV 만화 <심슨 가족> 시리즈의 연출가로 명성을 쌓은 브레드 버드가 <인크레더블>의 감독을 맡으면서 픽사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우리 사랑해도 되나요>의 크레이그 T. 넬슨이 주인공 인크레더블의 목소리 연기를, 온 몸이 늘어나는 일레스티 걸에는 <피아노>로 오스카 상을 수상했던 홀리 헌터가 열연했다.

<줄거리>

15년 전 슈퍼 영웅으로 세계를 구하던 인크레더블은 온 몸이 고무줄처럼 늘어나는 섹시한 일레스티 걸과 결혼한 후 아이 셋을 낳고 평범한 시민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투명인간 초능력을 가진 딸 바이올렛, 세상에서 가장 빠른 발을 가진 아들 대쉬, 아직 그 능력이 파악조차 되지 않는 막내 잭까지. 인크레더블 가족에겐 평범하게 살아가는 것이 너무 힘들다! 그러던 어느 날, 불의를 못 참는 성격덕분에 직장에서 조차 쫓겨나 실직 가장이 된 미스터 인크레더블에게 정체불명의 연락이 온다. 연락을 찾아간 그 앞에 나타난 미모의 여성은, 외딴 섬에서 괴물 로봇을 무찔러 달라는 비밀 임무 요청 메시지를 전달한다. 거부할 수 없는 모험을 제안 받은 인크레더블은 과거의 영광을 살리고자 뱃살을 빼고 근육을 다지는 필살의 훈련에 들어가는데..

눈을 뗄 수 없는 첨단 액션, 위트와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 풍부한 상상력을 고루 갖춘 흥행 대작을 <디즈니채널 무비>에서 만나보자.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

연락처

월트 디즈니 텔레비전 코리아/ 이예원대리/ Tel: 02-3445-6107/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김정오 팀장/ Tel: 02-722-2683 (ext. 22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프레인/ 정민주 AE / Tel: 02-722-2693 (ext. 495)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