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장애우와 Happy Day
또, 대전 대덕구 대화동의 장애어린이들이 있는 ‘평강의 집’에서는 에어컨 기증과 함께 청소와 공부 봐주기를, 인천 서구 석남동의 ‘인정재활원’에는 소형 냉장고 3대와 생필품을 전달하고 환경미화(청소) 등 봉사활동을 전개 하였다.
이밖에도 LG카드는 지역봉사단별로 이달 말까지 전국의 결연단체를 일제히 방문하여 어르신들 모시고 봄 나들이하기, 영화관람, 유아 옷기증, 배식봉사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LG카드는 지난해 4월에도 전국 180만 장애인의 복지증진에 사용해 달라는 뜻으로 보건복지부를 통해 한국장애인재단에 장애인복지기금 28억원을 전달하는 등 2004년부터 지금까지 76억원을 전달하기도 했다.
LG카드는 2005년 3월부터 32개 지역봉사단을 조직해 결식 이웃을 지원 하거나 고 아원, 양로원 등 소외계층의 보호시설 청소, 세탁, 목욕 등을 도와주는 '나눔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매월 둘째주 수요일을 ‘나눔봉사의 날’로 정하고 지역봉사단을 46개 로 증편하는 등 사회적 책임경영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날 박해춘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 며 사회적 책임경영을 강조하고, "임직원들이 모두 참여하고 몸으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소외계층 지원 프로그램을 개발해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gcard.com
연락처
LG카드 홍보팀 손병관 차장(6009-7437) 김병철 과장(6009-7432) 신덕철 대리(6009-7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