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레이어 네트웍스, 황항수 신임 지사장 선임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침입방지 솔루션 부문 선도 업체인 탑레이어네트웍스(www.toplayer.com)는 황항수 사장을 탑레이어네트웍스코리아의 신임 지사장으로 임명하고, 국내 시장에 대한 영업 및 지원력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임된 황항수 사장은 리버스톤네트웍스 코리아와 마르코니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그리고 델타정보통신 등에서 통신사업자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업 및 관리 경험을 쌓았다. 특히 리버스톤과 마르코니에서는 메트로 이더넷 및 DWDM 광전송 장비 부문에서 당시 최대 규모의 프로젝트를 계약해 내는 등 두드러진 성과를 이루어낸 바 있다.

탑레이어 네트웍스 본사의 피터 랜달(Peter Randall) 사장은 “황항수 사장의 탁월한 영업력과 채널관리 능력을 높이 평가해 신임지사장으로 선임했다”고 설명하며, “앞으로 경쟁이 치열한 국내 침입방지 시장에서 탑레이어가 확고부동한 1위 위치를 지켜 나가는 데에 황 사장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황항수 사장은 “침입방지 부문은 시장과 고객의 폭이 매우 넓어 채널과의 긴밀한 관계에 기반한 공조체제가 매우 중요하다”며 “우선 보다 체계적인 채널관리와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채널들의 영업활동이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정책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기존에 강세를 보였던 병원, 중/대규모 기업, 게임, 대학기관 등에 대한 영업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함과 동시에 장기적으로는 관공서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탑레이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림으로써 영업 기회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성능 침입방지 솔루션 부문 선도업체인 탑레이어는 그동안 동국대 일산병원, 한림대학병원전산센터, 원주대학교, 동주대학, 한세대학, MBC, 태울엔터테인먼트 등을 비롯한 대형 고객사에 자사의 IPS5500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하이엔드 시장에서 고객의 중요 정보자산을 보호해 주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playernetworks.co.kr

연락처

TopLayer Networks Korea 김서영 차장 011-9005-6952
Infinity M&C 임윤정 02-568-2527 011-9636-31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