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발코니창호 프라임 이중창 출시

뉴스 제공
KCC 코스피 002380
2006-04-19 10:13
서울--(뉴스와이어)--집집마다 발코니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요즘, 건자재 전문기업 KCC가 발코니창호를 활용한 특별한 공간연출법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남들과 다른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공간으로 발코니를 개조하고자 하는 소비자 의식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연출법이 쏟아졌지만, 정작 발코니 공간에서 가장 중요한 창호에 대한 소개와 적용이 부족한 실정이었던 것.

이와 관련, KCC (대표 정몽익)는 최근 발코니 확장에 최적화한 PVC 재질의 도심 고층 아파트 및 해안 고층 아파트 발코니용 ‘프라임 이중창 248(도심 고층용)’과 ‘프라임 이중창 271(해안 고층용)’ 등 프라임 이중창 시리즈를 출시했다.

고품격 확장형 발코니창호, KCC 프라임 이중창 출시

‘프라임 이중창 시리즈’는 고층 아파트 외창에 대한 주요 소비자 트렌드(안전, 에너지, 환경, 디자인)에 맞도록 설계된 최고급 창호로, 최근 분양한 전국 주요 건설 현장의 발코니 확장 부위에 채택되어 ‘확장형 발코니 특화 제품’으로 널리 인정 받고 있다.

도심 고층아파트 발코니 확장형 ‘프라임 이중창 248’은 내,외창 모두 물샐 틈 없이 촘촘한 고기밀성 단열창호 프라임 창짝을 적용한 최고급형 제품으로, 창틀 폭 248 규격에, 투톤 PVC 프로파일, 자동 멀티 락킹 손잡이, 나무무늬 마감캡 등 인테리어 기능과 다중 챔버 대형 창짝과 계단식 레일 구조 창틀의 다중 기밀 설계를 통해 창호 최고 수준의 단열성능과 기밀성능, 수밀성능, 방음성능을 확보했다.

해안 고층아파트 발코니 확장형 ‘프라임 이중창 271’은 내부 프라임, 외부 프라임PLUS를 적용함으로써 ‘프라임 이중창 248’의 기능과 특징에 더해 초고층 건물이 요구하는 내풍압 성능을 만족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프라임 이중창 271’은 창호 성능 전 부문에서 최상의 품질을 자부하며, 그 적용 범위 또한 더 폭넓은 것이 특징.

특히, 프라임PLUS의 구조 및 성능은 프로파일 대형화 및 다격실 구조를 반영한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내풍압 성능 구현을 위한 코너연결구, 풍하중에 의한 창짝 변형을 방지하는 고강도 금속 고정부재, 창짝 탈락을 방지하는 상하 ANTI-LIFT, 창짝 여밈대 부의 고층용 구조 보강재와 AL-SPACER 등 기능형 부자재를 적용함으로써 고층건물에 미서기 타입 발코니창호의 사용을 가능케 했다.

이는 안전에 대한 과학적 검증을 바탕으로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고, 사용이 편리한 미서기 타입 발코니창의 적용 범위를 고층아파트에까지 넓혔다는 점에서 발코니창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고 평가된다.

그밖에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기능성 잠금 핸들을 적용하여 고정부재, ANTI-LIFT, 대형 프로파일의 중후한 외관과 더불어 세련된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2-POINT 자동 잠금 손잡이와 시스템창호 타입 수동 잠금 손잡이는 디자인, 편의성, 방범기능이 우수하여 대형 고급 원목 손잡이와 함께 다양한 핸들 선택이 가능하다.

KCC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발코니 확장이 전면 허용됨에 따라, 발코니창호에 대한 요구가 창호 이상의 성능으로 극대화되면서, 창호의 안전, 에너지, 환경, 디자인 전반에 고객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면서 이러한 시장상황을 통해 발코니창호의 현주소를 분석했다.

그는 이에 덧붙여, “‘프라임 이중창 시리즈’는 이같은 고객의 NEEDS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전국의 대단위 주요 확장형 아파트에 현장 적용됨으로써, 그 성능과 디자인, 편리함이 검증된 제품”이라고 밝히면서, “도심 고층아파트나 해안가 아파트 발코니 확장에 맞춰 특화한 제품으로 그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KCC 개요
KCC는 우리나라에 풍부한 무기질 광석자원을 활용한 무기화학 소재산업에 전념하여 산업용, 건축용 내외장재에서 보온단열재, 판유리, 자동차유리(안전유리), PVC창호제품 등의 건축자재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유기화학 분야에서는 세계적 명성의 페인트 및 수지, 자동차용 도료, 선박용 도료, 컨테이너용 도료, 공업용 도료, 건축용 도료 및 분체도료에서부터 자외선경화형도료 및 내방사능도료, 전자파 차폐용 도료 등의 특수기능 도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도료 뿐만 아니라 실란트와 반도체 보호봉지재, 고급 인테리어 바닥장식재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확고부동한 업계 선두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KCC는 쾌적한 작업환경 속에서 최첨단 생산시설과 철저한 품질관리로 우수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으며, 여주, 수원, 울산, 여천, 언양, 전주, 문막, 소정, 아산, 대죽 등 13개의 국내 생산공장과 싱가폴, 중국, 말레이지아 등 해외 생산공장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ccworld.co.kr

연락처

KCC 홍보팀 3480- 5038, 5367, 5884
홍보대행 : 굿윌 커뮤니케이션즈(주) / Account Executive
이 정 은 : Jung-Eun, Lee
Tel) 02-2263-4754 / Fax) 02-2263-4755 / Mobile) 010-4703-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