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컴, 명인전자팩스 체험마케팅 효과 톡톡
명인전자팩스 체험마케팅은 키컴에서 중소기업 정보화 기초 솔루션 확산 이벤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8월부터 8개월간 진행한 행사이다. 행사에 참여한 업체에게는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솔루션과 장비를 지원하고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팩스기기에서 솔루션으로 대체할 경우 얻을 수 있는 비용대비효과 분석자료를 제공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키컴은 관공서 및 기업체에 팩스솔루션 도입 인식을 고취시키면서 더불어 솔루션 구매율이 82%에 이르는 등 눈에 보이는 실효도 거두었다.
주요 성과로는 노동부산하 전국 99개의 고용안정센터 및 7개 노동청, 금융결제원, 코오롱글로텍, 인터파크, 하이트맥주, 한국물류정보통신 등 200개의 관공서 및 기업이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도 약 100여 개의 업체가 진행 중이다.
명인전자팩스 체험 마케팅이 인기를 끈 이유에 대해 키컴 e-biz사업본부 홍완택팀장은 “팩스 전산화 시스템의 필요성을 느끼는 기업의 니즈와 체험마케팅을 통해 눈에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 것이 잘 접목되어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설명하였다.
향후 키컴은 업체의 호응에 보답한다는 취지에서 파트너쉽 등 다양한 형태의 2차 체험마케팅을 계획 중이며 전자팩스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명인전자팩스’에 대하여
팩스 솔루션으로는 처음으로 2003년 행정업무용SW로 등록된 제품이다. 인터넷 팩스와는 달리 명인전자팩스는 중앙에 서버를 두고 네트워크로 연결된 팩스 사용자는 자신의 PC에서 명인전자팩스를 실행하여 팩스를 송수신할 수 있으며 송수신한 팩스는 내부 서버에 저장되어 서로 공유하고 보관,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업무용 메신저가 포함되어 있어 조직의 커뮤니케이션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따라서 업무처리속도 및 업무프로세스를 대폭 개선하고 비용절감효과를 얻는 것이 명인전자팩스의 가장 큰 장점이다.
웹사이트: http://www.kicom.co.kr
연락처
㈜키컴 홍보팀 최미숙팀장, 02-890-3001, 010-9800-4834,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4월 15일 0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