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시즌2, 중국에서도 돌풍 예고
‘팡야:시즌2’는 중국에서 ‘魔法飛球’(마법비구, http://www.t2qq.com )라는 명칭으로 상하이 T2 엔터테인먼트(SHANGHAI T2 ENTERTAINMENT CO.,LTD. 대표 Joe Teng)가 서비스하는 가운데, 이 달 15일부터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팡야:시즌2’는 총 10만명이 넘는 중국 유저들이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지원해 1만명이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몰려드는 유저들로 인해 오픈 베타 테스트 전부터 서버를 증설하는 등 현지 유저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중국에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과 함께 팡야 모델을 지원한 여성 유저들을 대상으로 ‘팡야 미소녀 선발 대회’를 개최하고 중국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진행 중에 있으며, 추후 유저 득표 수에 따라 팡야 홍보 대사를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중국에서는 레이싱 게임과 축구 게임 등 캐주얼 게임들이 점차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한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 현재 캐주얼 게임의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팡야’가 현지 미디어를 통해 단연 주목 받고 있다. 중국에서 ‘팡야:시즌2’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친 후 바로 시작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해외사업부 송양기 차장은 “팡야의 깜찍한 캐릭터와 쉬운 조작법 등이 중국 유저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건전한 스포츠 게임으로 중국에서도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변정숙, 02-3284-3152, 이메일 보내기